Circle의 기업가치 (부제 뛰는놈 위에 나는놈)

in #kr5 years ago (edited)

알다싶이 Circle은 송금을 쉽게 할 수 있는 암호화 플랫폼입니다. 미국 메사사추에 있고 약 200명의 직원이 일하고 폴로닉스를 인수한 회사로도 유명하죠.

BnkToTheFuture에 곧 Circle의 주식이 클라우드 펀딩으로 올라오고 Secondary Market에 상장합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벌써 시리즈 F군요. 또 투자자가 골드만 삭스 뿐만 아니라 비트마인, IDG Capital 등 중국계 자금이 상당히 들어 갔네요.
1.png
*출처 크런치 베이스

이번에는 역대 투자받음 금액보다 많은 $246M 달라를 투자 받는다고 합니다. 기업가치가 얼마나 될련지. 유니콘을 넘어 곧 $10B넘는 데카콘 기업이 되겠네요.

그나저나 시리즈A에 들어간 기업이 아직까지 지분을 갖고 있다면 1만배로 EXIT하는 짜립함을... 그 당시 비트코인이 16만원 정도 했으니, 우리가 아무리 코인 사봤자 뛰는놈 위에 나는놈은 따로 있습니다.

혹시 BFT에 관심 있다면
BFT 존버족 카톡 방 : https://open.kakao.com/o/g015Zj3

Sort:  

서클을 보면 당시에 그러한 투자를 결정한게 대단한 부분인듯요.
당시 비트코인 투자한 사람도요. ^^

네 그렇죠. 그래도 비트코인 부다 수익률이 훨씬 좋아서 ㅎㅎ

Congratulations @byub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byubat님! 놀러왔습니다! 이 글에 보팅도 해보았어요! 스팀잇 시작한지 며칠 안되었는데 글쓰는거 참 무쟈게 불편(!!!)하네요 국산 블로그랑 달라도 너무 달라 ㅜㅜ 아 결정적으로 저는 사진이 안올라가요 환장하겠네요;;;; 어헝헝

역시 좋은 기회를 판단 할 줄 아는 사람이 정말 대단한 사람이죠.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