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11. DrugWars 간만에 포스팅!

in #kr5 years ago


사진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하실수있어요^^


C-log입니다>ㅡ<

포스팅이 쉽지 않네요 매번 해본일이 아니라서 그런가 어렵습니다. ㅎㅎ
마치 숙제같아요.. 매일 쓰지 않던 일기를 써야하는데
오늘은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도 안써지게되는..

오늘도 특별한 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일기를 쓰듯 써봅니다 ㅎㅎ
그동안 드럭워즈에는 많은 일이 있었네요!
저도 많이 공격당했더군요 ㅠㅠ
지금은 저도 군대를 많이 모으고 있습니다! 약탈당했던 자원들을 다시 벌때까지...업그레이드에 치중해야겠습니다.

어느덧 드럭워즈에 투자한 투자금은 30%를 넘었지만.. 글쓰고 스팀파워에 넣은것들까지 하면 아직 멀었네요 ㅠㅠ
멀고도 험한 길이어라..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c-lo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