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s "Bitcoin Eating Flower" // @forhappywomen님의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snap.jpg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도 역시 @creativecrypto의 커미션 그림입니다.
요즘 여기 관련 일러스트를 자주 올리고 있는데 아마 이게 뭘 위한건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되서 짧게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creativecrypto@sndbox에서 올해 런칭할 예정인 온라인 매거진입니다.

기존의 언론이 외부에서 활동을 하다가 스팀잇을 통해 블록체인까지 활동영역을 넓혀다면 크리에이티브 크립토는 스팀잇에서 시작해서 스티미언들의 지지를 통해 외부로 뻗어나간다는점에서 다르겠군요.

@sndbox@creativecrypto의 운영자중 한 분이신 @hansikhouse님은 아래와 같이 소개하셨습니다.

아트와 창의 콘텐츠를 위한 @creativecrypto 보팅봇을 소개, @sndbox 업데이트
@Creativecrypto는 블록체인을 창의적 분야에 사용하는 작업 - 코믹, 일러스트레이션, 음악, 필름 작가분들을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예술 활동을 더욱 키우기 위해 크레이티브 크립토의 보팅봇이 Art, Kr-Art, Photography, Creativity 등의 테그에서, 특히 언더 벨류 포스팅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그리는 그림들은 그 매거진 칼럼에 함께 올라가게 될 에디토리얼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보통 에디토리얼 일러스트레이션이란

요런거나

요런걸 말합니다.

스팀잇 UI의 특성상, 페이지 디자인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주로 스팀잇 썸네일 규격에 맞춘 그림과 자잘한 스팟 일러스트레이션 위주로 그리고 있습니다.

오늘 올리는 그림은 "Blockchain Eating Plantoid" 입니다.
오늘과 내일 뉴욕에서 열리는 Ethereal Summit에서도 다뤄질 예정이라는군요.
관련글을 읽어봤는데 음.................... 굉장히 난해해서....... 제가 정확히 이해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A Plantoid is a robot designed to look, act and grow like a plant. Plants need bees to reproduce themselves, Plantoids need humans. Send Ether to the Plantoid, so it can hire an artist to replicate itself.
A Plantoid entices the curiosity of viewers it encounters with its physical beauty, luring them into feeding it with some cryptographic money, in order to awaken it and contribute to the ongoing process of funding new Plantoids.
Source: https://etherealsummit.com/art-submission/plantoid/

플랜토이드는 식물처럼 행동하는 로봇 생명체입니다. 식물들은 씨앗을 뿌리거나 하는 방법으로 자가 복제가 가능하지만 로봇은 당연히 그럴수 없기 때문에, 인간에게 새로운 플랜토이드를 만들게끔 유도함으로써 자가복제를 실현합니다. 유도하는 방법은 사람들이 플랜토이드에게 암호화폐를 주면, 플랜토이드가 그 암호화폐로 예술가를 고용해서 새로운 플랜토이드를 제작하게 만드는 겁니다.

plantoids12.png

예술가들이 만든 플랜토이드

음..........

으음......

i16369836883.jpg

으으음.......................

취향이니까 존중해드립니다.

.
.
.
.
.
.

오늘은 글이 생각보다 길어져서 중간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bitcoin-flower.gif

GIF

bitcoin flower.png

안 GIF

이상한 프로젝트니까 그림도 이상한게 좋겠죠.
그래서 이상하고 난해한 느낌을 살려봤습니다.


@forhappywomen 님께서 좀비 고양이의 습격 1권 나눔 이벤트를 하고 계십니다!!
아직 구입못하신 분들에게는 절호의 찬스!!!!

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forhappywomen님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간은 위의 글이 페이아웃될때까지니까 5일 남았네요 ^^ 신청방법은 이벤트글 댓글에 '저요!' 라고 쓰시면 됩니다 ㅋㅋ
추첨은 제가 하기로 했는데요. 랜덤선택으로 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만, 저는 내일 또 이상한걸 가지고 오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Hi @carrotcake! You have received 1.0 SBD @tipU upvote from @cardboard !



@tipU upvotes with 210% of the payment and shares 100% profit + 50% curation rewards with all investors, allows to automatically reinvest selected part of your payout and can do other cool stuff :) Click here for more info.

그림이 오묘하네요. 그 이벤트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하하.

으와. GIF로 보니까 또 새롭네요~~ㅎ 그나저나 이상한 걸 가지고 오신다니ㅋㅋㅋㅋㅋㅋ궁금해지네요. 오늘도 힘내세요~~~^^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독특한 표현이네요

오옷 순간 눈움직여서 크큭 움찔거렸네요 ㅎㅎㅎ 당케님^^
한국은 비도 오는데 무서운영화한편보아야겠어요 !!

글 하나 읽었는데, 전시회 다녀온 느낌이예요. 이런 느낌의 그림 좋아요^^

우주의균형이란말에안그래도타노스생각했는데ㅎㅎ
저도눈깜빡거려깜놀해써요 헉!!!ㅋㅋㅋ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들여다보는 거 같아요. ㅎㅎㅎ

브리님 저도 저도 그생각 ㅋㅋ 앨리스 떠올랐음 ㅋㅋㅋ

오오오 눈이 움직입니다. ㅎㅎ
특이하지만 또 재미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