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후기] LEGO가 된 꼬드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고가 된 꼬드롱 @ccodron 입니다.

레고가 되었다니 무슨말이냐구요? 약 3주 전 브라이언 @brickmaster 님께서 스팀잇가입 100일 기념 이벤트를 하신적이 있는데요. 내용은 레고로 스티미언을 표현해 주시는 거였어요. 이벤트 보자마자 너무 하고 싶어서 바로 신청을 했었어요.

동물같은걸로 표현을 해달라고 하셔서 전 카멜레온을 선택했었는데요. 이것저것 여러가지에 손대는 성향탓에 붙었던 별명이라 생각이 났어요. 신청을 한 뒤 바빠져서 결과가 나왔는데도 너무 늦게 확인을 했었어요. 뒤늦게 원본 사진을 받았지만 감사 인사도 이렇게 너무 늦어지게 되었네요. 죄송해요 ㅠㅠ

늦었지만 그래도 레고 꼬드롱 한번 감상 해보실래요?


01. 선유기지 NPC 꼬드롱 레고

KakaoTalk_Photo_2018-06-05-17-58-54.jpeg

처음에 이거 보고 너무 빵 터졌어요. 으아니? 세상에 ㅋㅋㅋㅋ 너무 똑같잖아요!! 옷도 헤어도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손에 들고 있던 핸드폰까지 디테일한 묘사... 대단해요!



02. 위보스의 고주망태 꼬드롱 레고

KakaoTalk_Photo_2018-06-05-17-59-08.jpeg

얼마전 있었던 위보스 밋업의 현장을 표현해 주셨네요. 가운데에 분홍 옷을 입고 있는게 꼬드롱이에요. 주변 사람들까지도 함께 만들어 주셨는데 다들 손에 술병하나씩 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8-06-05-18-21-11.jpeg

실제 위보스 밋업 사진. 즐거웠던 순간들을 다시금 떠올려 봅니다!!



03. 당구치는 꼬드롱 레고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던 당구 치는 꼬드롱 레고!! 요즘 당구를 잘 못치러 다니지만 이걸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당구 치고 싶은 생각도 들고... 무엇보다 당구대를 만들어서 표현 해주실줄은 몰랐거든요!! 사실 사진 속의 레고 꼬드롱은 3구가 아닌 포켓볼을 치고 있지만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D


최근에 당구를 치러 가지 못해서 사진이 없네요.. 급한대로 예전사진이라도 올려봅니다 :) 추억이 새록새록... 조만간 당구 밋업 한번 해봐야겠어요 !!


다시한번 브라이언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레고의 매력을 이렇게 보여주시다니...!! 아 참참, 초반에 제가 카멜레온 사진을 보냈다고 했었는데 어떻게 표현 되었는지 혹시 눈치 채셨나요? 카멜레온으로 만들어 주시진 않았지만, 카멜레온처럼 사진마다 옷을 갈아입혀 주셨어요 ^0^/ 히야!!

Sort:  

세 가지 전부다 똑같이 생겼네요ㅎㅎ 다음에 또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저랑 똑같다는 말이죠? ㅎㅎㅎ 땅콩님은 땅콩그려놓으면 될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여??? 어째서죠?(당황) 땅콩이랑 현실 후니랑은 전혀 똑같지 않다구욧!

레고랑 실물이랑 완전 판박이네요!ㅋㅋㅋ
레고의 디테일이 상당하네요. :D

누군가가 저를 이렇게 표현해준다는게 참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 게다가 섬세하게 신경써준게 느껴져서 더더 감동 :)

오호 이거 개인 맞춤형 레고라니
대단한걸요

담에 또 이벤트하시면 신청해보세요 :) 자신을 표현한 레고라니 뭔가 특별하게 느껴져요 ㅋㅋ

레고 듀 프로의 거리 공사현장과 노동자 10813

저를 표현한 작품같네요

ㅋㅋ

저도 예전에 브릭마스터님이 만드신거 보고 완전 신기했어욯ㅎㅎ

크리스님 오늘 너무 반가웠어요 :) 브릭마스터님한테 신기함을 느낀것 못지않게 저도 신기했답니다 ㅋㅋㅋ 크리스님을 볼줄이야!

하하핳 반가웠어요!~ 후다닥 나가시던게 아직도 눈에 선해요~😆 저아직도 밖이에요 빨리 집가서 포스팅하고 자야하는데..ㅎㅎㅎ

여윽시...불타는 화요일~ 아니라고 하시더니 .... 아닌게 아닌데요? ㅋㅋㅋㅋ 내일 휴일이니까 즐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프로젝트준비중이라 회의중이에요ㅋㅋㅋ 막이랰ㅋㅋㅋㅋ😆

레고 최고네요 ㅋㅋ 정말

그쵸!! 좋은 추억(?)이 된것 같아요. 사진 잘 간직해야지 ㅎㅎ

싱크로율에 감탄합니다. 위보스 밋업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위보스 밋업 앞으로도 쭈욱~번창하면 좋겠네요 ㅎㅎ

어머! 의상도 여러벌이군요 ㅎㅎㅎㅎ 너무 이뻐요! 세상에 하나뿐인 레고걸을 갖게 되시다니!!! 완전 부럽군요!

에빵님은 레고가 되시면 어떻게 표현일 될까요? 분명 열정적인 모습이 나올텐데 ㅎㅎㅎ 주변 스티미언분들이 어떻게 표현될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 다음 이벤트는 일본 다녀온 후에 해볼까 합니다... 오... 근데 찍어치기까지 하세요???? 대박

오 일본 다녀오시나요? 저도 내일 모레 일본으로 놀러가요!!!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ㅎㅎ 찍어치기는.... 그저 자세만 (쉿)

저는 금요일 출발입니다~ 재미나게 여행하고 건강히 돌아 오세요!

오 이건 .. 취미를 넘어선 경지인데요.. 싱크로율도 높고 자체만으로도 멋집니다.

ㅋㅋ 너무 멋지죠? 그래서 저도 더 감동받았어요! 세상에 누가 나를 이렇게 표현해준담... ㅎㅎ

디테일굿굿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