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상 휴일모드 ~~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은 꾸준히 9시쯤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찍일어나기로 했더니 일찍일어나졌나 했더니 공사소리에 일어나진거였어요 ㅋㅋㅋ 오늘은 공사소리도 없었는데 일찍일어나진걸 보니 버릇인가 싶기도 하네요. ( 하긴 9시가 일찍은 아닙니다만 ㅎㅎ )

휴일모드해야지 해서 늦잠자야지 했는데 .. 다시 잠도 않오고 해서 샤워하고 자리에 앉아서 가벼운 일들을 좀 보고 스팀잇에 글도 쓰고요~

영화 / 미술관 / 카페 / 운동 이 정도 느낌으로 하루를 그려 봅니다.


검색해 보니 알렉스카츠의 전시회가 있네요. 누군지 모르지만 그림이 맘에 드네요. 여기로 선택!!!
영화는 공작을 봐야지 생각중이었습니다. ~~ 개봉한날 보려다가 피곤해서 패스했다죠 ~~


이것 저것 하다 보니 12시 남짓 되어서 집을 나서네요 ~~ 가는 길 코인노래방에서 천원 넣고 가볍게 4곡 부릅니다~~
가는길 코노가 있는건 사랑입니다

목동으로 전철을 타고 이동 2번 갈아 타는군요 ~~

출출함이 몰려오니 일단은 식사를 그런데 돌아다녀도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습니다. 칫~~~ 돌다가 가장 끌리는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듯 한데 개운한게 좋네요 ㅋㅋㅋ

개운한 국물 ~~ 고기를 소금에 찍어 먹는 그맛 크으 ~~ 지금 식전에 이 글을 쓰고 잇는데 그리움이 밀려 옵니다.

여기 저기 구경좀 하고 돌아다니다가 ~~~ 막상 들어가려하니 친구한테 전화와서 한참 통화 합니다. 휴먼디자인이랑 호킨스 박사님 책관련된 것 궁금한게 있다고 ~~ 통화기록 보니 30분 남짓 했네요 빨리 끊으려고 하는데 자꾸 말이 이어져서 ㅋㅋ 뭔가 입장에 대한 갈망이 점점 강해집니다 ~~

미술관


입장권을 구매하러 가는길 ~~ 뭐랄까 아기자기 하게 꾸며 두었네요 ~~
백팩은 무료 사물함에 맡겨두고 들어갑니다 ~~


그림도 예뻣지만 저 서있는 뭐라 하더라 여튼 인형 같은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귀염귀염합니다. 반대편에서 봐도 같은 이미지입니다. 동판 같은데 그려진 건데 나가는 길 작은 것 판매하는 것 있으면 사려 했는데 없네요 .

마치 감상하는 듯한.. 전시되는 곳이 작품의 배경이 되도록 의도한 거라네요 오홍!!


그림 중에서 가장 맘을 끌었던 건 이그림입니다. 켈빈클라인이랑 협업해서 시리즈를 내는 거라는데 ~~ 자꾸 눈이 가더군요. 나오는 길 엽서가 있으면 사려 했는데 없.. ㅜㅜ 하나 검색해서 출력해야 겠습니다.

가서 그림들 보면 뭐랄까 살아서 움직이는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시선들이 공간과 교감 나와 교감하는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요~~


이분 심플한 것 엄청 좋아하십니다. 얼굴의 외형은 단순화 하고 패션을 강조하는 것도 특성이라고 오디오 가이드에 블라블라 나오더군요.

요것도 동판에 컷팅한 것입니다 ~~

그림이 바로 당신이 되어야 한다.. 좋은 이야기입니다. ~~ 그래서 제가 ~~

3점의 아름다운 이미지입니다. 어 가운데 뭔가 이질감이 들지만 작품입니다!!!! 아름다운 작품!! ㅋㅋㅋ
제가 그림이 되어봤습니다 ~~

본래의 작품입니다 ㅋㅋ

재미있는 전시였습니다 ~~
미술은 잘 모르지만 괜시리 기분 좋아지는 그런 느낌이 있어 좋은듯 합니다.
1주일에 한번씩은 가야지 하고 있는데 이런 저런 핑계 대고 있었는데 종종 다녀야 겠습니다. ^^

운동

이번주는 쭉 운도을 쉬었지요 ~~ 오늘도 피곤해서 고민했습니다. 전철로 이동하는 내내 반쯤 쿨쿨~~~
본래 다니는 시간보다 1시간 일찍 갔습니다

복싱미트훈련에 이름을 적고는 런닝을 달립니다. 잠이 확깨니 좋네요 ^^ 슬슬 몸이 달궈질 때 쯤 ~~ 제 이름이 불리네요 '가운데님~~ 가운데님~~ '

글러브를 차고 방어자세 원투 훅~~ 원투 백스탭 원투 어퍼 ~~ 이런 저런 콤비를 연습합니다. 미트에 주먹이 닿을때의 타격감~~ 그리고 팡소리가 좋습니다. 잘맞으면 소리가 더 경쾌한데 기분이 좋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가끔 새로운거 잡아 주셔도 이전거 할때도 있고 콤보 가 길어지게 잡아주시면 헤매기도 하고 ㅋㅋㅋ

복싱 마치고 체력단련.. 오늘은 버핏 스쿼트 파트너와 오고가면서 서로 해주는 것 했는데 ~~ 타이트하게 돌리시네요 ~~ 오늘은 설렁설렁인가 해서 초반에 확 올렸더니 ~~ 후반에 쓰러지는 줄 ~~ 특히나 후반에 원형으로 앉아서 상체 들고 ~~ 다리들고 해서 V자 만든뒤에 무거운공 옆사람한테 돌리는 운동했는데 와 ~~~ ㅋㅋ

체력단련 시간 끝나고 복싱타임왔을때 이미 했으니 헬스기구들 만지작 거리며 운동.. 그리고 런닝을 달립니다. 그리고 체력단련 1회 더 하고 마무리!!!

한 2시간 반정도 으쌰으쌰 했네요 ~~

잠 확깨서 기분 좋네요. 안왔으면 아쉬울뻔 내일은 휴가라는데 말이죠 ~~

슬슬 집으로 가는 길

오늘은 1시간 일찍 운동했더니 10시 남짓 되었네요~~ 뭔가 일찍일찍 느낌~~
식전이라 가볍게 통새우와퍼를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한입~~

안에 새우 들어가 있는데 그거 햄버거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ㅋㅋ 한입 물어서 입에 넣고 콜라 한잔.. 아 행복 ~~


성대와 몸의 스트레칭?을 위해 코인노래방에서 가볍게 ㅋㅋ

버스타고 오는 길 봤는데 넘나 귀여워서 슬쩍 ~~ ㅎㅎ

영화 공작

시간이 좀 아슬해서 노래방 가면서 ~~ 시간되면 보고 아니면 말지 했는데 시간이 얼추 딱 맞네요 ~~
그래서 버스에서 내리기 전 쯤에 예매하고 이동합니다.

흑금성 사건 이이제이에서 재미있게 들었고 정말 멋지다 생각했었는데 영화로도 멋지네요 ~~
총성 한방 없고.. 몸싸움 한번 없고.. 아 몇번은 있었으려나요?
여하튼 몸적인 액션신은 거의 없고 입으로 하는 액션신이 가득합니다.
긴시간임에도 지루할 틈 없이 쭉 달립니다.

돌아오는 길 냥이도 구경하고 ~~~
샤워하고 뒹굴뒹굴 하고 쿨쿨 ~~

와 덧글 20초 딜레이 사라진다고 감동감동

@clayop 님이 스팀 하드포크 이야기 해주시네요.. 그중 가장 눈에 들어 오는 것은 20초 딜레이제거 입니다 따봉!!! 쌍따봉 ( https://steemit.com/kr/@clayop/20-9-25 )

현재 계획으로는 8월 25일 릴리즈, 9월 25일에 하드포크 진행입니다.
...
1.
20초 댓글 딜레이 제거
따봉! (아재들 용어죠...)

좀 더 열정적으로 덧글을 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ㅋㅋ )

할인

오 한솥할인 중이라는데 오랜만에 한솥 땡기네요 ~~ ㅋㅋㅋ 뭔가 양이 부족할까 걱정도 되지만 모자라면 더 먹으면 되지요

잡담

날씨가 선선하네요 ~~ 아 에어컨 켜고 안에 있어서 그런듯 하기도 하구요 ㅋㅋㅋ

불꽃슛 같은 금요일 불금불금 ~~ 되셔요 ^^

난 지금 기분이 최고야
난 피구가 무지무지 좋아..
아 보팅이 무지무지 좋아 ㅋㅋㅋ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한분당 1개씩입니다. ~~

양식을 준수해 주세요

아래처럼 순번과 원본 수정된 글을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같은 순번이 두명일 경우에는 먼저 써주신 분에게만 적용됩니다 ㅋㅋㅋ 눈치게임 ~~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물론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뭔가 선착순이라 피말린다는 분도 계신데 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주세요. 예전에는 다 찾아 주시고 중복만 아니면 해드리고 했었는데~~ 힘들어서 중단했었다죠. 일단 타협안?으로 나온게 요 방식입니다. ^^

Sort:  

002 : 끓었던 -> 끌었던

한참 뚫어지게
몇번 정독끝에
찾았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마음이 끓었다.
열기로 팔팔 끓었다는 의미입니다 라는 핑계를 대보려다 자제를 ㅋㅋ
고맙습니다.

003 : 헤메기도 -> 헤매기도
드뎌 한건 했네요ㅎㅎ
운동 영화 전시 노래방 아주 풀코스 부러운 일상입니다ㅎ

004:맡아두고->맡겨두고
일상글 너무재밌어요ㅎ
저도코노 사랑합니다ㅋㅋㅋㅋ

코노는 사랑입니다.

한건 축하드립니다. ^^ 풀코스로 땡겨 봤습니다 ~~ ㅎㅎ

005 덧글을 달 수 있을 꺼 같습니다. -> 댓글을 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넘나 매력적인 가운데님의 일상~~
작품과 하나 된 그림이 제일 인상적이네요♡ㅎㅎㅎ

오홍 고맙습니다.

작품과 일체가 된 저 ㅋㅋㅋ 인상적이라니 기분 업이네요

001 : 모자르면 -> 모자라면

고맙습니다. ㅋㅋ 모자르면이 틀린건지 몰랐어요

근데여...이런 말씀 드리기 쑥쓰러운데여...보팅을 어디에 하신거예여 ^^ 스팀 생활 오래 안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보네여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수로 제가 제 덧글에 셀봇을 이런 실구를 쿨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심하게 부끄

보팅에 큰 웃음까지...ㅋㅋㅋ
사랑해여 ^^

이 상황이 너무 웃기는데요, 다음에 이걸 포스팅해도 되겠습니까? ㅋㅋ

넵 ㅋㅋㅋㅋㅋ

헐...
9시에 기상해도 온몸이 겐찬아요?
저는 맞아 죽어요 ㅋㅋㅋㅋㅋㅋ

9시에 일어나고 피곤 하시다닝..대체
밤새도록 오딜 글케 다니심?...ㅎㅎㅎ

ㅎㅎ 어짜피 오픈 기준 10시라서 9시면 괜춘합니다. ㅋㅋㅋ
밤세도록이라 어제는 3시까지 깨어 있기는 했네요

미술은 잘 모르지만 (괜시리)X
(괜스레)O

앗사~~ 불금 불금이요^^ 클럽 go

아 안탁까움 양식이 달라서 순위권에 있는데도 ㅎㅎ
양식을 준수해 주셔요

아 클럽 글치 안아도 어제 갈까 잠시 ㅋㅋㅋ

두번째줄

일직일어나진걸

일찍인듯 ^^

근데 이거 하루에 다하신거에요?
이 글 안에 있는 활동만해도 제가 한다고 가정했을 때 거의 이주에서 삼주쯤 걸릴것 같다는... 활동량이 대단하십니다. 제가 나무늘보여서 극과극의 차이가 너무 극명하다는... ㅋㅋㅋ

아 그러네요 ㅋㅋ 그런데 양식을 다르게 써주셔서 ㅜㅜ 안탁깝 ~~

하루에 몰아서 후다다닥 즐겨보았습니다. ㅎㅎ

ㅋㅋ 괜찮습니다. 양식을 제대로 이해를 못했어요 제가 ^^

운도을 - 운동을 ^^

아 양식과 달라서 ㅜㅜ 다음에는 으쌰입니다.

003 : 블라블라 -> 블라를라
형식입니다 ㅎㅎ

005: 좀 더 열정적으로 덧글을 달 수 있을 꺼 같습니다.

꺼 -> 것

005는 다른 분이 먼저 ㅜㅜ ㅋㅋ 눈치게임 에서.. 밀리셨네요 ㅎㅎ

폰이라서 복붙이 느려 3초 차이로... ㅠㅠ

아홉시에 기상해도 되니 정말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