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클럽 또....

in #kr6 years ago (edited)

333333-1.jpg

토요일 일정의 시작 설렁설렁 밖으로 움직여 봅니다. 구름이 예쁘네요. 햇빛은 찐~~하구요 ㅎㅎ
휴일의 마지막 주말 친구가 함께하고자 서울로 놀러 온다고 합니다. ㅎㅎ
친구 동선이 편한 강남에서 보기로 하고 이동이동

333333-2.jpg

서점에서 뒹굴거리며 이런 저런 이어폰을 청음해 봅니다. 뭔가 유선이어폰 하나 지르고 싶어서 만지작 만지작해봅니다. ㅎㅎ
식사는 산책하며 둘러 보다 닭갈비로 결정 ~~~ 깔끔하게 맛나네요. 공기밥 한공기까지 뚝딱!!!!

333333-3.jpg

가벼운수다를 위해 탐탐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수박블라블라를 주문합니다. 수박물 맛이네요. 그래도 맛납니다. ㅎㅎㅎ 쥬시등의 과일전문 가게에서 2000원이면 나올 법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습니다. 올해는 수박을 그다지 많이 먹은 기억이 없어서 그런가 봅니다.

이런저런 수다를 나눕니다 . 슬슬 말이 질려 갈때 쯤 ~~ PC방으로 이동 고고

333333-4.jpg
전날 피파를 했던 이유가 이 시간을 위해서 였습니다. 새로 출시한 피파4의 레벨을 친구와 맞추어 두기 위해서 ㅎㅎ 초반에 완승행진하다가 후반에 좀 밀렸습니다. ㅜㅜ ㅋㅋㅋ 둘다 게임은 고만고만 합니다.

스타는 1:1로 무승부 ~~
피씨방 안에 철권도 했는데 그런 저의 완승 ㅋㅋㅋ

전체적으로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5시간 끊어서 알차게 뒹굴거리다 나왔습니다.
아 피파는 잘이기고 있다 하필 음료 내기에서 졌... ㅜㅜ

333333-5.jpg
밤에는 클럽을 가기로 했습니다. 흠 원래는 친구가 있는 강남으로 갈까 하다.. 뭐랄까 넓은곳 이야기 하길레 이태원쪽에 있는 클럽이 더 넓은 듯 하여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사람엄청 많네요 ㅎㄷㄷ

원래 가려던 클럽에서는 반바지말하면서 스타일 다르다며 컷 ㅜㅜ 평소 다니던 곳인데 급 당황입니다. 아무레도 반바지는 자제해야.. 그리고 유난히 후즐근한 포스를 풍기기는 했습니다.. ㅋㅋㅋ 뭔가 꾸밈에 대한 욕구가 슬쩍 올라오기는 합니다. 꾸미고 팽이면.. 그건 얼구...ㄹ..울...... ㅋㅋㅋㅋ

하 생에 2번째 클럽까임... ㅋㅋ

근처에서 md명함 받았었는데 그쪽으로 이동해서 입장~~ 본래의 목표에서 벗어난게 아쉽기는 하지만 ㅋ 줄안서고 바로 슝~~ 좋네요 ㅋㅋ

333333-6.jpg

살짝 가려던 곳보다 작은 느낌이긴 하지만 힙존 일렉존 있고.. 인원은 오히려 춤추기 좋은 정도라 좋았습니다.
사람 너무 빡빡하면 놀기 힘들어요 ㅎㅎ 다음에도 이태원 올때는 이쪽으로 올까도 합니다.
가려던 메이드 클럽 옆의 곳인데 이름은 까묵..

저가면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데 가지고 싶더군요. ㅎㅎ

가면서 택시 타고 집에 들어올 수 있을까? 안되면 찜방에서 자야지 했었습니다.
이태원에서 택시타려면 V자를 그려서 더블을 외쳐야 잡을 수 있다죠..
택시 잡기 헬인 곳이 이태원이라고 ....
빈차라고 되어 있따가도 그냥 잡으면 불을 꺼버린다네요~~~
그리고 V자를 그려 따블 보여 주면 바로 다가온다고 ㅋㅋㅋㅋㅋㅋ
택시를 잡으려 시도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실패해서 가는 날은 그냥 첫차를 탄다!! 주변 찜방을 간다!! 이정도로 생각을 하고 갑니다 ㅋㅋ


영상 아재모드!!! 출격 ㅋㅋㅋㅋㅋ

사실 전날 잠을 오래 못자서 피로한 상태라 걱정했는데 놀다 보니 잠이 날아가서 신기하더군요... ㅎㅎ

여튼 놀다 보니 4시 정도입니다. 저는 흥이 나있었는데 친구는 허리 아프다고 나가자고 해서 ~~ 이동합니다. 첫차가 5시 30분.. 애매해서 카페로 이동 ~

333333-7.jpg

카페가 꽉차서 자리를 겨우잡았네요. 다들 뭐랄까 클럽에 찌든듯한 포스입니다. ㅎㅎ 클럽에서 보았던 사람들도 보이고 ~~~ 에어컨은 엄청 빵빵해서 춥네요 추워 ~~ 음료는 따뜻한걸로 시킬껄 아아를 ㅋㅋ 음악들으면서 이북을 보고 하면서 각자 할일에 집중합니다.

5시 38분이 첫차인데 ~~ 5시 좀 넘어서 너무 추워서 산책하러 밖으로 나옵니다. 뭔가 어제 밤에 비해 ~~ 거리는 지저분 ㅎㅎ 사람들의 눈에는 쾡함이 ~~ 술에 취해 비틀거리고 토하는 사람도 종종 보입니다.

저도 제친구도 술은 안마시는 지라 맥주 한잔 정도가 전부였다지요.

333333-8.jpg
내려가서 전철을 기다립니다. 피로한 사람들이 여기 저기 보입니다. ㅋㅋㅋㅋ 물론 저도 축 늘어져서 멍~~~~ ㅎㅎ

333333-9.jpg
동네에 도착해서 거리를 걷는데 선선하게 햇빛이 내립니다. 기분좋은 길입니다. 마치 가을 날씨 같네요.
집에 도착하니 미칠듯한 피로가 저를 잡아 먹습니다. 쿨쿨쿨...
7시 집에 들어와서 12시 쯤일어났네요

한숨 자고 친구랑 밥먹고 카페에서 잠시 이야기 나누다 보냅니다.

본래 4시 촬영이었는데 혹시 당길 수 있냐고 해서 3시 쯤에 촬영을 들어가서 마감하고 밖에 5분 거리에 있다고 전화달라고 하고는 한숨 자려고 누워봅니다. 그런데 정작 잠이 안와서.. 유튜브 보고 이것 저것 하다 뒹굴뒹굴 했네요 ㅋㅋㅋ

잡담

동노갔다 밥먹으러 갔다 카페에서 이 글을 끄적이고 있습니다.
주말에 무언가 많이 한 것 같은데 순식간이네요 ㅎㅎ

이제 일요일이 1시간 30분 남짓 남았네요.
남은 하루 즐거이 보내세요 ^^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한분당 1개씩입니다. ~~

양식을 준수해 주세요

아래처럼 순번과 원본 수정된 글을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같은 순번이 두명일 경우에는 먼저 써주신 분에게만 적용됩니다 ㅋㅋㅋ 눈치게임 ~~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물론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뭔가 선착순이라 피말린다는 분도 계신데 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주세요. 예전에는 다 찾아 주시고 중복만 아니면 해드리고 했었는데~~ 힘들어서 중단했었다죠. 일단 타협안?으로 나온게 요 방식입니다. ^^

Sort:  

002 : 5시간 끊어서 알차게 뒹굴거리다 나왔씁니다. -> 나왔습니다.
찾기 쉽네요 생각보다는 일부러 그렇게 스신건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찾았슴다.. ㅋㅋ

ㅋㅋㅋ 쉬프트 실수로 누를때도 실수로 뺄때도 많습니다. 빨리 쓰다보면 일부러가 아니라.. 그냥 오타 ㅜㅜ

001: 저가면 불이 들어왔다 나갔따 하는데 가지고 싶더군요. ㅎㅎ

-> 저가면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데 가지고 싶더군요. ㅎㅎ

오홍 1등 축하드립니다.

선답, 후댓글입니다. 아싸~~~!
허나 회사일이 남았다는 건 함정. ㅠㅠ

헛.. 화이팅 마무리 잘 하시고 휴식에 드시옵소서 ~~

004 : 빈차라고 되어 있따가도 -> 되어 있다가도
오예~~

오예~~~. 광안리 바다가 그리워요. ㅠㅠ

오예!!!!!

005 시도적이->시도한적이

ㅋㄷㅋㄷ 아 먼저 달아주신 것에 알려드리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 ~~~ ㅎㅎㅎ
마지막 005번째로 마감입니다. ^^ 엄격하게는 ':' 도 숫자 뒤에 들어가는데 이 정도까지는 유연하게 ㅎㅎ

축하드립니다. ^^

003 햇었습니다 -> 했었습니다

3번째 축하드립니다. ^^

삼겹살에 클럽
술을 안드시고 그렇게 노신다는게 믿기질 ㅎㅎㅎㅎ
가운데님 춤솜씨는 그냥 보통인 걸로 보입니다.
덕분에 클럽이라는 곳의 분위기 첨으로 봤습니다.
004/005 같은것이니 ㅎㅎㅎ
006: 즐거이 보내셔요 ->즐거이 보내세요

맥주 한잔에 저리 되었... ㅋㅋㅋㅋㅋ
뭐 먹으나 안먹으나 저리 달립니다 ~~

담부터 그럴 때는 그냥 005로 해주셔요 ~~
중복 앞에 있으면 005번째를 꾀차시면 됩니다 ㅋㅋㅋ
아차상으로 15% 보팅 꾹입니다.

여튼 4시가 되었...

아주 신나게 노셨군요 센터링님🤠
원래 재미없으면 3시만 돼도 졸리기 시작한데ㅎㅎ

그날은 피로한 상태인데도 잠이 별로 안오더라구요 신기했답니다 ㅎㅎ

No 1.순삭이네요->순식간 이네요.^^

005 : 순삭이네요->순식간 이네요.

아 양식 준수 말씀드리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 ㅋㅋㅋ 그래도 특혜를 드릴 수는 없으니 ^^

늦은밤 센터링님 덕에 재밌게 놀고갑니다.
편안한밤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평온한 밤되셔요 ^^

동시간대에 들어와서 댓글 작성하면 다른사람 작성한 글이 안보이게 되어서 순번이 중복되는 단점이 있네요.
ewr.png
이렇게 되면 아래 순번들도 쭈욱 꼬이게 되네요.

ㅋㅋㅋ 그래서 운빨이 함께하는 눈치게임입니다.
두번째 쓰신 분은.. 눈치게임에서 탈락한 걸로.. 됩니다.
003 번 부터 이어가게 되는 겁니다. ^^

그런 심오한 부분까지 고려해야되는 게임이었군요 ㅋ

ㅋㅋㅋㅋㅋ
틀린 것도 그냥 바르게 보이는지...
도저히 못 찾아요 ㅋㅋㅋㅋㅋ

지금도 많아요.^^

그러게요 ㅋㅋㅋ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