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자리

in #kr5 years ago

새로운 자리

오늘 장터로 출근하시 자리가 옮겨져 있다. 옆옆자리로 ~~ 양쪽이 자리를 크게 쓰는 곳인데 아마도 6월 초나 5월 말쯤이면 딸기는 빠질 것이라서 설렁설렁 미리 자리를 옮긴듯 하다 손님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ㅎㅎ

한쪽은 떡집 한쪽은 김과 멸치 집이다 ~~ 인사 정도 나눈정도랄까 ^^
양쪽은 뒷쪽으로 천막을 내어서 한다. 떡은 떡을 뒤에서 해야 되고.. 김집은 물량이 많아서 그런거려나 여튼 ㅎㅎ

덕분에 손님들도 살짝 헤메다 오시기도 하고 ~~ ㅎㅎ 뭔가 이제 익숙해진 이웃들이 가끔 와서 왜 여기로 왔냐고 안부를 물으시기도 하고 나름 이모 저모 재미진 하루 였음..

완판은 못했음 ㅜㅜ 어버이 날이라고 장 많이 보러 나오려나 했는데 다른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오늘 손님도 매출도 적었다고 함.. 그래도 많이 선방한 편인듯

새로운 이웃들에게 딸기 2팩씩 선물겸 인사 ㅎㅎ 떡집에서는 떡을 주셔서 이 포스팅 쓰면서 쑥인절미 먹는 중 ㅎㅎ

남자의 반바지는 ?

흠.. 오늘회의가 있었는데 장터 남성 분들은 나시 슬리퍼 반바지등은 자중해 달라는 이야기가 있었다. 흠.. 나시 슬리퍼는 이해 가는데 반바지는 ㅜㅜ

예전 반바지 입어서 클럽에서 까인게 생각난다 울컥 ㅋㅋㅋ 남자의 각선미를 인정해 달라 인정해 달라 ~~

-> https://steemit.com/kr/@centering/hkuyh

그러고 보니 이제 반바지 시즌이긴 하군요. 핫펜츠를 하나 장만.. 아 이게 아니군요 ㅎㅎ

오디션!!


지난번 프로필 사진찍어드린 게 있는데 그 사진으로 오디션 붙으셨다네요. 어떤 배역을 따신걸까 ㅎㅎ 여튼 기분이 좋습니다. 예전 어떤 모델지망생찍어 드린적이 있었는데 성공하면 인터뷰 때 제 이름 언급해주겟다고 언제 언급해 주시려나 ㅋㅋㅋㅋ

애기도 마찬가지지만 대화가 통하는 인간??? 과의 사진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애기는 놀면 열심히 따라 다니며 이리 저리 찍는데 ㅎㅎ 대화가 통하는 인간은 대화를 나누면서 해야 되니 ㅎㅎㅎ

연기 포트폴리오 영상을 찍고 싶다는데 재미있을듯 합니다.

흠 그러고 보니 저도 연기를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
나에게 어떤 배역이 어울릴까나? 역시 달달한 로멘스려나요.
어울리는건 알지만 자중하겠습니다 ㅋㅋㅋ ( 죄 죄송합니다 )

잡담

졸림졸림 한가득이네요. 어제도 일찍 자야지 하고 늦게 자고 오늘은 정말 일찍 잠들어야 겠습니다 ~
모두들 꿀밤 되세요. 내일은 이른 완판하고 일찍 핸드폰 만지작 거리면서 쉴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Sort:  

아니~ 반바지가 어때서..
앞으로 날도 더워지는데.. 긴바지 입고있으면 보는 손님들도 버거울듯요 ㅎ 부디 오늘은 완판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제가 각선미좀 되는데 슬프네요 자랑뿜뿜해야 죄 죄송함니다 ㅎㅎㅎ
완판기운 받아 완판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상인들의 나누미는 정이 넘치네요^

나눔나눔모드 ㅎㅎ

매일매일 살아가는게 나름의 역할연기 아닐까요?? ^^

ㅎㅎ 여러가지 역할속에서 진실된 나도 드러내고 연기도 해보고 ㅋㅋ

와우 오디션 합격 사진을 ^^ 능력자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모델빨입니다 ㅋㅋㅋ 응? ㅋㅋ

폰을 꺼야 잠을 잠시라도~ㅋ
폰을 충전해야 ㅋㅋ

출근하시 ☞ 출근하니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꿀잠 주무셔요 ^^

예~압^
어여 편안한 밤 주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봄에 나오는 딸기라서 거희 끝물일듯싶네요. 센터링님 배역은 아무래도 키도 크시고하니 남성미 풍기는 역활이 좋을듯요. 요즘은 악역 캐스팅 맡았다고 사람들이 욕하고 그러질 않으니 단역이더라도 깡패역활도 어울릴듯도 보이네요^^;;

네 5월말 6월초까지 저희는 나오는데 대부분 끝나기는 했지요 ㅋㅋ
키는 평균??이라 ㅋㅋㅋ 남성미는 좀 있는 편이네요..
악역이 연기력 보여주기는 참 좋은데 말이지요 ㅋㅋ

요즘 늘 바쁘신거 같아요 ^^

그러게요 요즘은 바쁨바쁨 ㅎㅎ

남자분들 반바지 입으면 클럽 못 들어가는 군요, 몰랐네요ㅋㅋㅋ
내일 완판 하시길 바라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반바지를 입어도 돈을 많이 쓰거나 초 훈남이라면 ㅋㅋㅋ 달라지죠

이럴수가😇😇😇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등학교도 아니고 복장 단속까지!
빡빡하네요.ㅜㅜ

단속까진 아니고 권장이긴해요 ㅎㅎ 뭐근데 분위기는 하먄 안되는 거죠 ㅋㅋ

반바지 입고 까였다는글 생각나네요 ㅋㅋㅋ
반바지는 괜찮지않나?더운데.,슬리퍼는 진짜 아니죠 ㅎ

ㅋㅋㅋ저도 슬리퍼나 파인 나시는 흠 스럽기는 한데 ㅋㅋ 반바지 정도는 괜찮을 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