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종] 2인용 엽떡을 먹자~~~

in #kr5 years ago (edited)


2인용 엽떡 사왔습니다. 엽떡 먹으면서 스몬 일퀘나 할까 합니다. ㅎㅎ

참여

위의 제얼굴 가득 있는 영상의 플레이버튼을 ~~

덧글 달아 주셔도 방송화면에 올라가고 ~~
유튜브로 넘어와서 보시거나 채팅 치셔도 되구요.
아무말 없이 구경하다 가셔도 되구요 ^^

목차
7:50 : 시작~
8:38 : 종료

후기


확실히 양이 작네요. 엽떡 기본의 경우 2끼나 3끼에 나누어 먹었었는데 요거는 순대 1인분과 같이 먹는데 다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ㅋ 2개 같이 먹으면 너무 배부르고 요것만 먹으면 딱일 듯 합니다. 추가메뉴 구성하면 이름대로 2인분 느낌 날듯 하구요 ^^

맛은 뭐 기본 엽떡이랑 같구요. 다만 당면 사리는 없습니다. 햄은 한 3~4개 정도 먹은 듯 하구요. 뭐 어찌 보면 당연한가요? 치즈는 들어 있습니다 ㅋㅋ 오뎅도 있구요.

아까 엽떡색이 애매해서.. 채도를 좀 주었는데 너무 심하게 줘서 제얼굴도 붉고 엽떡은 더 붉고 ㅋㅋㅋ

잡담

넘나 배부르네요. 뒹굴뒹굴해야 겠습니다.
모두 꿀밤되셔요 ^^

Sort:  

생방은 못봐서~센터링님 매운거 좋아함 엽떡 맛나죠 순대까지 함께ㅎ
남음국물에 라면사리끓여 넣고 또 일인분 만들어서 먹던~^ 덜 매운 또다른맛ㅎ
일케 추운날 땀흘리며 먹고 싶네영

가운데님 술드신줄 알았어요
얼굴이 빨개요 ㅋㅋ

와~엽떡 가끔 먹고 싶은데.....오늘 더 먹고 싶네요^^

시청중입니다. ㅎㅎㅎ

방금 일퀘하고 오니 끝나버렸네용 윽윽 ㅎㅎㅎ
그래도 플레이 보고 있어욯ㅎ

오늘은 방송을 짧게 하셨나보군요~

배고파서 방송. 꼲고 맥주 사러 갑니다 ㅋㅋ
편안한 저녁 되세요^^

굿밤되세용^^

아 오늘 방송 놓쳤네요...
애들 얼른 재우고 오려고 했는데..;;

ㅋㅋ 다음 부터는 10시쯤 방송 시작해야 할까요? ㅋㅋㅋ
주마다 요일을 정해서 방송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해보네요 ^^

그럼 너무 좋죠!!!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