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또 심쿵!!!

in #kr5 years ago (edited)

지난번 어머님이 심쿵하신 이야기 해드렸지요? 또 비슷한일이 ㅎㅎ

나라는 왜 자꾸 저를 불러 대는지 예비군 훈련일정이 나왔네요. 목요일~~ 제가 장터나가는 날이죠. 지난 번에는 수요일이더니 ㅜㅜ 그래서 월요일로 바꾸었고 다음 주 월요일에 작계훈련 받으러 갑니다.

예비군일정이 목요일이라서 바로 전화해서 변경가능한지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다음 주 월요일에 훈련 들어갑니다.

어머님께 말씀드리니 또 심쿵하셨다죠. 지난번 처럼 다른날로 바꾼 것을 숨기로 농담하거나 하는건 자중ㅇ했습니다 ㅋㅋ

다음 주 월요일은 작계훈련 그 다음 주 월요일은 예비군 훈련 ~~ 2주를 매주 월요일 마다 군복을 입는 군요. 출퇴근하는 상근같은 느낌도 살짝 ㅋㅋ


작년의 사진인데 지금에 비해서 살이 많이 쪄있군요 ㅋㅋㅋ 뽀동뽀동 너란 녀석 귀엽다 응? ㅋㅋ

완판

실패입니다 ㅋㅋ 마음 슬쩍 조급해 지네요 뭐 매번 싹 다 파는게 이상한거긴 하지만요 ㅎㅎ 손님들이 아직 딸기가 남아 있네라고 말씀들 해주고 가시는군요. 네 남아 있네요. 이러면서 덤을 넉넉히 드렸다지요 ^^

어제는 점심을 좀 수월하게 먹었네요 점심 먹는 사아 3~4분 정도만 와서 사가셔서 짬뽕밥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ㅋ 이게 좋으면서 씁쓸한 ㅋㅋㅋ

오늘은 영화 볼 예정

오늘 캡틴마블을 볼까 하는데 왓챠평점들 보면 열심히 싸우고 있네요 영화 자체로 보기 보다는 뭐랄까 아이돌나오는 영화에 우리오빠 나오니까 짱 이런 느낌의 글들이 많아서 ㅎㅎ 그리고 그것 가지고 또 반대에서 싸우고 ~~ 개봉전에 한쪽은 평점 만점~ 반대편은 평점 0.5 점주면서 놀고.. 양쪽다 흠.. ~~
보기 전에 덧글들 구경하고 가곤 하는데 자중해야 겠네요 ~~

오랜만에 영화 차트를 보니 처음 보는 영화들이네요. 영화관 개봉 영화가 아니어도 넷플 왓챠에 많기도 하고 요즘은 나가기 귀차니즘이 돋기도 했어서 알아볼 생각을 안했었나 봅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최근 본 영화들 정리해본다고 마음속에 담고는 매번 까묵하네요 주말간에는 한번 적어 볼까요? ^^

잡담

어제 쓰려고 했는데 장터 갔다 스터디 갔다 집에와서 정리할 것좀 있어서 정리하고 나니 넘나 피곤해서 잠그냥 잠들었네요. 그 사이 스팀은 500원을 넘겼구요. 그냥 500 자 크게 쓰고 자고 싶었지만 도배인 것같아 자중을 ㅋㅋ

낮시간에 오랜만이지요 ㅋㅋㅋ
저도 어색하네요 ~~

불금이네요 오늘 하루 으쌰하시고 또 뵈어요 ㅎㅎ

예비군 훈련이니 오늘의 곡으로 탄띠를 ㅋㅋ

Sort:  

예비군 훈련 잘댕겨 오세요^-^

가운데님 글을 오전에 본 적이 있던가~ 기억이 안나네요.ㅎ
아직 예비군이시구나 젊네요^^

예에에 전에요 ㅋㅋ
ㅋㅋㅋ 늦게 군대를 가서 ㅋㅋ

캡틴 마블 보시고 후기로 알려주세요~ ㅎㅎㅎ
기대하고 있는 영화에요!

늦게 군대를 다녀오구 거기다가 예비군 ...참,,/저도 또래보단 늦게간 편인데 고생하시네여^ 졸업하시면 나이먹는거니 지금을 즐기시길^

사진이 흐잇한데 모자를 삐딱하게 쓰신건가요 ㅎㅎ 개구쟁이 이미지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나라는 왜 자꾸 저를 불러 대는지

가운데님을 남자로 인정해 주는겁니다!! ㅋㅋㅋ
뽀동뽀동 귀여운 가운데님~ 오늘만 귀엽다고 해드릴께요~
다음부터 이런 표현 금지입니다~ ㅋㅋㅋㅋ

캡틴마블.. 저도 오늘 밤에 보러가는데 어떨지 모르겟네요
평점은 그냥 싸우는거라 극과 극이네요

멋지십니다

미세먼지로 많이들 안나오셨나바요 ㅠㅠ
오늘은 좀 좋네요..
저도 이번주 주말도 일한답니다 ㅠㅠ
조금만 참으면 자유 ㅋㅋ

아니 센터링님 이렇게 젊으셨단 말입니까?? 예비군이라니!!!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