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上 일常 日상

in #kr5 years ago (edited)

지하철 1

내가 앉은 옆자리에 자리가 났다. 멀리서 긴머리를 휘날리면서 누군가 비아있는 자리를 향해 맹렬한 속도로 오신다. 지하철이 열린다. 문이 열리자 방금 들어오신 분이 옆자리에 착석.. 자리에 앉기 위해서 달려오시던 분과 눈이 마주친다. 눈빛이 흔들리신다. 자신의 자리를 빼았겼음에... 민망하신지 뒤로 돌아서 번래 있던 자리로 돌아가신다... 괜시리 나도 머씈...

지하철 2

지하철에 자리가 나서 앉았다. 앞의 분이 뭔가 말씀 하시면서 일어난다. 나는 이어폰을 끼고 있어서 별 말아니겠거니 하면서 자리에 앉는다. 뭐지 ... 일단 나는 모르는 분인데 스팀을 통해서 나를 본 분일까? 아니면 다른 모임에서 만났던.. 일단 기억에는 없다. 책에 정신이 가있기도 하고.. 이어폰을 빼기도 귀찮아서.. 그냥 고개를 꾸벅 하며 인사를 드리고 내 일을 한다.

그리고 조 금 뒤.. 노인분이 바닥에서 일어서신다. 누군가 자리를 양보하려는 손길에 일어나신다. 방금 타신건지.. 아니면.. 아까도 있으셨던건지는 모르겠다. 혹 시 방금 그 분의 멘트가.. 저 할아버지에게 양보를 하려고 했다는 걸까.. 흠.. 괜시리 민망함이 몰려 온다.

괜한 집착

읽고 싶은 책이 있다. 2판은 판매 중인데 3판은 절판되었다. 이왕이면 최근 버전으로 읽고 싶다. 괜히 여기 저기 검색해 보지만 이미 절판이다 ㅜㅜ

사실 사면 막상 깊게 읽지도 않을듯 한데.. 뭔가 가질 수 없으니.. 괜시리 막 더 가지고 싶고.. 그런 상태 ㅋㅋ 뭐 천천히 2판 읽고 4판까지 나왔다니 다음 판 번역본 나올 때 봐서.. 보던지 해도 되는데.. 괜시리 손해보고 그런 기분이랄까..

잡담

오늘은 치맥을 좀 하다.... 광장에 나와서 선선한 바람을 쐬며 맥주를 하고 있네요 ㅎㅎ 지금은 저는 음료만 옆에서는 맥주를 ~~ㅎㅎ

잠시 아까 써두었던 글이 있을 옮기네요 ㅎㅎ 같이 마시던 사람이 화장실을 가서 끄적 끄적해보네여 ㅋㅋ

모두들 꿀밤 되셔요 ^^

Sort:  

종종 서있는게 더 편할때가 있어요.ㅎㅎ

네 종종 그러하네요 ㅋㅋ
요즘은 자꾸 앉는게 땡기기는 ㅋㅋ

두번 읽어봐도 이해가 안됨요.눈이 마주쳤는데 왜 멀리 가셨지요? 센터링님이 더 어른이라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ㅋㅋㅋㅋ 민망해사 자리에 앉으려다 눈마주치니 ㅋㅋㅋ 자도 종종 그럴 때 있어요 ㅋㅋ

지하철 에피소드가 많지요^^
그때가 그리워지네요~

오란만에 멀리 지하철 나들이를 ㅋㅋㅋ

지하철 에피소드가 많죠.. 하지만, 여기에 풀지는 않겠습니다. ^^

ㅋㅋㅋ 포스팅에 풀어 주세요 ^^

지하철 타면 사람 구경하는게 제일 잼있긴 하죠 ㅎㅎㅎ

잼나네요 잼나 ^^

아 치맥 먹고 싶네요 ㅎ 시원한 광장에서 한잔 좋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시원시원 ㅋㅋㅋ 매일 술이야네요 ^^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자리에 대한 에피소드는 누구나 있죠 ㅎㅎ 지하철 1 이야기에 나오던 여자분 혹시 저일까요 ㅋㅋ 비슷한 경험이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nowmacha 님이셨군요. ㅋㅋ

일상의 소소한 삶~♥
안드로이드 업글했는뎅 이상하게 모아키 키보드 하트가 변함~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플 호환이 질 안되나 보군요 ㅡㅜ

안드로이드 삼성 폰 소프트웨어 업글때마다 영향 받아서 불편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오랜만에 오늘 지하철 탔었는데 자리 하나 비었을 때 잽싸게 앉아 1시간 가까이 편히 왔네요 ~ ㅎㅎㅎ

ㅋㅋㅋ 축하드리옵니다. ^^

꿀밤 보내셨나요? ㅎㅎㅎ

네 다시 꿀밤 맞이하러 왔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