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민증검사 받고 싶다.

in #kr5 years ago

10시가 넘은 시간.. 코노를 들어간다.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던 알바생과 눈이 마주친다.
금세 고개를 돌려서 하던 일을 한다.

흠.. 10시가 넘었고 민증검사 할 시간인데..
순식간에 얼굴을 보고 나이를 스캔한 것일까?
그리고 그녀의 시각 정보는 뇌로 들어가서.. 민증검사 할필요 없음...
충분히 얼굴이 삭았... ㅋㅋㅋ

뭐 여튼 갑자기 민증검사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면서 클럽에서 있었던 반바지 사건이 떠오른다.

클럽사건의 포스팅

ㅋㅋㅋ 갑자기 부끄 해지는 이 기분은 뭘까.

간식

오랜만에 오늘은 풀타임 일하는 모드 ~~ 밤 9시까지 쭈욱 달렸다. 평일은 잉여잉여 한날인데 어인일로 손님들이 가득가득 ^^

뭔가 그래서 당떨어진 느낌 ~~ ~
편의점 가서 간식을 사왔다.

새콤달콤한게 땡겨서 파인애플~~~
그리고 신기해서 사온 아맛나 콘 ~~
그리고 알딸딸함??을 위한 맥콜 ~~
그리고 탄수화물들 ㅎㅎ


일단 처음 먹은 건 아맛나다!!
대체 아맛나가 콘이라니 뭔 맛인겨?


열어 보니 아맛나 고명이라고 해야 하나? 안에 그걸 뭐라 그러지 여튼 그것들이 묻어 있다.

한입 물어 본다.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느낌이다. 거기에 안에 있던 팥이 느껴지는
본래 아맛나는 겉이 단단해서 단단함을 부수고 나서야 만나는 보들모들한 앙꼬가 제맛인데 둘러싸고 있는 것이 소프트 하니 약간은 당황스럽기도 하다 ㅎㅎ

콘과 함께 먹어 보니 바삭한게 이거 응근 맛난다. 안쪽에는 쭉 선으로 이어진게 아니라 앙꼬 덩어리 들이 중간중간 배치되어 있는 느낌 상상해 보자면 콘 안에 딸기가 박혀 있는 것처럼 ~~ 베스트는 아니더라도 중간에서 좀 더 위 정도의 점수를 줄 정도의 맛이다.

그 뒤에는 맥콜을 까서 먹는다. 보리차에 달달함과 탄산을 섞은 맛이랄까. ㅋㅋ 요즘 따라 애정하고 있는 사실은 다른 걸 먹을까 햇는데 2+1이 내 팔목을 잡았다 ㅋㅋ

맥콜 먹고는 파인애플을 까볼까 하는 중 아마 근데 오늘 안뜯을 듯 ~~

새로운 공간

내일 부터는 장터에서 위치 변경이 대대적으로 있다. 이번에 새로운 뽑기를 해서 자리를 받았고 이전 보다는 좀 더 위다. 손님들이 헤메이시느라 내일은 손님이 좀 줄수도 있겠다 싶다.

예전에는 옆이 동생 친구여서 밥 같이 먹고 하곤 했는데 지금 새로 가는 곳에는 완전 모르는 분들... 그래서 밥먹기 애매하고.. 사실 다른 분이랑 밥먹으면 피해끼치는 느낌이기도 해서 위에 사진에 나온 것처럼 햄버거와 센드위치 바나나등을 챙겼다. 가볍게 중간중간 먹을 수 있는 녀석들로~~

처음 뵙는 분들인데 어떤 분들일까~~ 뭐랄까 학교갔을 때 새학기 학생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 친구가 없어서 누가 친구가 될지 모르는 상태랄까? ^^

잡담

이렇게 화요일이 지나가는 군요. ㅎㅎ 내일은 다시 장터 달리는 날입니다. 아침 부터 밤 7시 까지 장터 가즈아!!! 모드네요. 벚꽃축제라고 1시간 연장이라니 ㅜㅜ 빨리 팔고 쉬엄쉬엄 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꿀밤되셔요 ^^

Sort:  

장터 자리가 바뀌어서 새학년 새기분 ㅎㅎ
조심스럽고 어색하고 조금은 설레는 기분도 있을 것 같네요.
그렇게 또 새로운 사람들을 알아가는 재미도^^

그렇네요 ^^ 설렘설렘 조심조심 어색어색 ㅎㅎ

아맛나바가 아맛나콘으로 나왔군요 ㅎㅎ
대왕신기 ㅋㅋㅋ

다르면서 같은맛 ㅎㅎ

근데 가운데님^^ 프로필 사진도 하세욤^^ 예를 들면 면접사진~ 출장은 안하시죠? 진지하게 궁금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종종 찍기는 찍어요 ~~ 그런데 거의 찍을일이 ~~
네 출장은 따로 안하고 있어요 ^^ 몇년동안 중학교 들어가서 학생증 사진 가득 찍은 적이 있기는 하네요 ㅎ

저희 학생들 프로필 찍어야해서 여쭤봤어요. 혹시나해서.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항 ^^ 좋은 포토님 만나시기를 기원할께요 ^^

혼코노를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정말 좋아하지만 최근에 많이 안갔네요
가게되면 영상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ㅋㅋㅋ

영상 기다려 봅니다 ㅎㅎ

군것질 안한지도 좀 돼서그런가..
아이스크림이 급 땡기네요 ㅎㅎ

편의점 가즈아 ^^

반나절만에 완판하고 벚꽃구경 하즈아~

ㅋㅋㅋ 벚꽃 구경 룰루랄라 ㅎㅎ

그러고보니 저는 거~~~의 민증검사를 받아본적이 없네요..
갑자기 슬퍼지는군요 ㅡㅡ;

ㅋㅋㅋㅋ 조만간 민증검사의 행운이 함께 하기를요 ^^

코노도 민증검사를 해야하는 곳인가~
코노도 술을 파는 곳과 못 파는 곳이 있나보네요

아 10시 넘으면 청소년 입장이 안되요 PC방 찜질반 코인노래방등등이요. 보호자와 함께 가야 입장 가능 ^^

당당하게 민증검사를 해달라고 요구하셨어야죠. ^^

ㅋㅋㅋ 당당하게 요구라니 ㅋㅋㅋ

하드인 아맛나가 콘으로 나왔군요..^^

네 콘으로 먹으니 떠 다른 느낌이더라구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