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탐일상 ~~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어제 주문했던 차와 같은 라인에 있는 종류를 주문했다. 오렌지 자몽 ~~~ 쌉쌀한 맛이 도는데 자몽맛보다는 좀더 짙은 느낌이다. 착즙이라는 느낌 건강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서 좀 더 강조한 느낌이랄까... 거기에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들어가 있다. 그러고 보니 오렌지도 ~~ 자몽도 살짝은 쌉쌀한 맛이 있으니 그게 더해져서 그런듯 하기도 하고 ~~

Untitled-1.jpg

아 그러고 보니 얼음 빼달라고 하는 걸 까먹었다. 차갑다 ~~ 여기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추운감이 있는데 ~~ 다행이도 오늘은 외투를 입고 왔다. 그래서 좀 따뜻 에어컨과 거리감도 좀 있어서 바람도 별로 들어오는 감이 없다.

계단 근처에 앉아 있는데 쓰러지지 않게 해주는 지지대에 뒷통수를 대고 있으면 사람들이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할때 진동이 내 머릿속으로 전달이 된다.

책상위에 블투키볻 하나 놓고 끄적이며 놀고 있는 중 ~~ 가끔 음료 마시며 쌉쌀 상큼함도 좀 즐기고 ~~ 사실 오늘 낮잠을 오래 자서 하려던 일을 못한게 많은데 ㅜㅜ 노트북 가지고 나오면 할까 말까 애매하게 될까봐 그냥 블투키보드마 ~~ 그리고 요즘은 그냥 가볍게 이렇게 다시 많이 들고 다닌다. 핸드폰으로 웬만한 건 다 되니까~~

창이 통유리여서 가끔 멀리 밖을 보는 맛이 좋다. 역이 있는 사거리에 위치한 탐탐인데 ~~ 오고 가는 차들의 불빛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거의 가까운 것 위주로만 보다 보니 시야가 트이는 느낌이랄까~~

많은 이들이 외투 없이 반팔 짧은 반바지등을 입고 여기 있는데 추울듯 한데 대단대단 ~~

화장실을 가려고 일어선다. 계단에서 방금올라와 자리를 두리번하는 아주머님과 눈이 마주친다. 얼굴에 미소가 해맑게 들어신다. 자리가 잘 안보이는데 자리가 난다는 희망 같은.. 그런데 짐을 안챙기고 화장실로 이동하는데 얼굴에 시무룩함이.. ㅜㅜ 괜시리 미안해진다~~

스팀에 잠시 덧글 좀 달다가~~ 오늘아침에 구매한 책을 읽었다. 만성통증 극심한 통증에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넘어 섰는지에 대한 이야기 였다. 몸에서 통증이 아니라 뇌가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변화하느냐 신경가소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흥미롭다. 1자관점의 바디워크책들에서는 필수적으로 신경가소성은 한번씩 다루는 것 같다. 인지를 통한 몸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이끌어내기 때문에 필수적인 기반이 되는 듯.

어느덧 음료를 다 마셨다. 1시간 반 정도 있었던 듯한데~~ 책을 좀 더 읽을까 생각도 해보다 쌀쌀해서 따뜻한 바람 쐬러 설렁설렁 밖을 나가볼까 싶다.

잡담

어제 카페에서 뒹굴거리다 끄적끄적 한내용입니다 ㅋㅋ 오늘은 양평쪽에 놀러?공부하러? 다녀 왔는데 마무리하고 동네에 와서 탐탐에서 또 뒹굴거리고 있네요 ㅋㅋ 어제도 오늘도 하루 코스 중에는 코노가 있었지요 ㅋㅋ

요즘은 날씨가 선선하네요. 양평에서 올라오는 길 비가 내려서 차안에서 빗소리를 듯고 구경하면서 왔는데 그래서 기분이 더 좋습니다.

평온한 밤 즐거운 밤되셔요 ^^

천하제일 오타대회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한분당 1개씩입니다. ~~

양식을 준수해 주세요

중복되시는 분은 패스

아래처럼 순번과 원본 수정된 글을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같은 순번이 두명일 경우에는 먼저 써주신 분에게만 적용됩니다 ㅋㅋㅋ 눈치게임 ~~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매번할지 임시성으로 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런 저런 시도를 ㅎㅎ

Sort:  

002:까먹했다 -> 깜빡했다.까먹었다 인 듯 합니다

초반이니 순번 안쓰셨어도 봐드릴께요 ㅋㅋㅋ 순번 넣어서 예시대로 수정해 주세요 ^^

002 : 까먹했다 -> 깜빡했다.
이런식이겠지요

감사합니다~^^

001 블투키볻 —> 블루투스 키보드

오랜만에 첫번째 주자이시니 순번 빼먹은것 이해해 드릴께요 순번 넣어서 수정해 주세요 ㅋㅋㅋ
첫단추가 잘되어야 ㅋㅋ

001 : 블투키볻 -> 블루투스 키보드가 되겠지요

탐욕에 눈이 멀었나봅니다 ㅋㅋㅋㅋ

탐욕아 사라져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005: 할지는는 --> 할지는

다시 돌아온 오타 찾기 대회네요. ㅋㅋ
잠들기 전에 항상 함께했던 코너인데..

코노에선 오늘은 어떤 곡을 열창하셨습니꽈??

마지막 5번째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잠들기전의 코너라 ㅋㅋ

가볍게 4곡 한숨 / 너였다면 등등이요 ㅋㅋㅋ

역시 고음이 있는 노래를 선호하시군요.
노래방에선 역시 질러줘야죠~ +_+

요즘엔 키내리고 즐기는 모드로 불러보고 있는 중이기도 해요 ㅋㅋ

코노가 뭔가했네요 ㅋㅋ

004: 다뜻->따뜻

블투키볻 ->블투키보드

듯고->듣고

감사합니다요~~^^

순서도 적어 주세요 4번째이시니 요래 되겠지요
그리고 한명당 하나씩이요 ㅋㅋ
오늘은 처음이니 슬쩍 안내를 ㅎㅎ

004 : 다뜻 -> 따뜻

상콤함 -상큼함

ㅎㅎ 순번 부탁드려요 3번째셔요 앞에 003 그리고 중간자는 ->로 오늘 처음이라 그냥 순서대로 실수하신 분들 안내해 드립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시큼 달달하겠네요. 침이 고입니다.^^

전 자몽은 떫어서 못먹겠더라고요 ㅎㅎ요즘은 너무더워서 카페같은 실내에만있게돼요 ㅎㅎ

좋아하는 사람은 그 떫음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어떤때는 좋았다 별로였다 오락가락 하네요 ^^

간만에 이벤트 하시네요.. ^^

ㅎㅎ 간만이지요 ^^

5명 마감입니다. ^^

대박사건!!

오렌지 자몽...

상큼하고 시원한!!

꿀꺽!!

당장 테러하고 싶습니다.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