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 고로케 ~~

in #kr5 years ago (edited)

지나가는 길 고로케 파는 곳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고해성사를 하자면 얼마 전에도 빵집을 들어갔다가 계산하고 나니 고로케가 보여서.. 다시 계산하기 번거로워서 끌림을 피했었다. 고로케의 매력발산을 거부했다. 혀가 이끌리는 방향을 거부 했다. ㅎㅎ

오늘 지나가는 길 그때의 아쉬움이 마음속에 남았었는지 고로케집이라고 하니 눈이 한번 더 간다.
야채고로케, 햄야채고, 마약고로케, 카레고로케 요렇게 종류별로 4개를 집어 담는다.

마침 출출하기도 해서 주변에 의자가 보이기에 앉아서 아구아구아구 ~~
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나다. ~~
특히나 카레고로케 카메맛이 나면서도 안에 톡톡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일품이다.
이어서 야채와 마약도 따라오면서 맛난다.
6시쯤이었는데 4개 먹으니 배가 차서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뱃속에 출출함은 없다.
다만 허겁지겁 먹어서 그런지 슬쩍 체한끼가 있다.
커피나 한잔 마시면서 속을 달래 주어야 겠다.

당분간은 고로케가 안땡길듯 이러고 내일 또 먹고 싶어질 지도 모르겠다.

창고대여.

지인이 이사를 가는데 잠시 집이 붕떠서 짐놓을 곳이 없다고 한다. 안탁까운 사연을 듣고.. 이야기 나누다가 스튜디오 창고에 슬쩍 놓을 수 있도록 해주기로 했다. 그런데 제법 짐이 많아서 알차게 쌓아서 겨우겨우 채웠다 ㅋㅋ
마사지를 하시는 분이어서 창고기용은 마사지로 받기로 ㅎㅎ
갑자기 마사지 이야기 하니 어께가 뻐근해 지는 듯 스트레칭 해야지 ~~

크롬 공룡게임

크롬에서 인터넷이 안되면 공룡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웹에서도 핸드폰에서도요 ~~ 제껀 usim이 고장났는지 재부팅하면 인터넷이 연결되는데 좀 걸립니다. 평소에는 그 아이 이북을 읽곤 한는데 오늘은 별로 안땡겨서 요 게임을 오랜만에 해봤네요 ㅎㅎ 그래도 몇판하니 금방 인터넷에 연결이 ~~

공룡이 달릴때 장애물이 나오면 pc에서는 스페이스바를 핸드폰에서는 터치를 해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전통적이고 단순한 방식이죠. 그런데 하나보면 스릴이 있어서 계속 하게 되는 ㅋㅋ

ezgif-4-f996f5f5dbb3.gif

인터넷 끊기 귀찮으시면 아래 링크에서하셔도 됩니다.
핸드폰에서는 잠시 데이터를 끊으면 되겟지요 ㅎㅎ
http://www.trex-game.skipser.com/

잡담

오랜 휴식 뒤의 첫출근은 어떠셨을런지요 ^^ 오늘은 월요일 느낌 내일은 금요일 느낌이니 일주일의 축약판 같은 한주네요 ㅋㅋㅋ
내일만 으쌰하면 또다시 돌아온 주말이니 꿀잠 주무셔요 ^^

아 생각없이 마냥 웃낀 영화 있을가요? 사실 오늘 돌아오는길 극한직업이던가 그게 그런 느낌이라고 해서 볼까 했는데 예매 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들어왔거든요 ㅋㅋㅋㅋ

Sort:  

크롬 공룡게임 해봐야겠어요 ㅎ
극한직업 재미있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 내일 볼까 고민 중입니다 ㅎ
편안한 밤되세요 ^^

ㅋㅋ 심심할때 하면 응근 잼나더군요 ~~
어떤걸 보시든 재미있게 보셨음 하네요 ^^

결국 극한직업 보러 왔습니다 ^^

ㅋㅋ 저는 보러 다녀 왔네요 즐거운 영화시간 되셔요 ^^

고로케 맛있어요.
그렇게 맛있어요.

고로케 사랑하시는 군요 ㅎ ㅎ

극한직업 입소문이 좋네요^^ 저도 아직 안봐서 궁금하네요ㅎㅎ 내일만 지나면 다시 주말이네요~ 화이팅!!

월요일과 금요일이 붙어 있는 느낌이죠 ㅎ

하.. 고로케 갑자기 땡기네요.
바삭촉촉한 고로케는 방금 튀긴게 진짜 맛있죠.ㅎㅎ

ㅋㅋㅋ 고로케 드셔야 겠어요

심심할때 공룡 해봐야 겠네요^^

공룡을 만나러 다녀 오셔요 ^^

고로케 종류가 많나보군요. 군침 ㅠㅠ

마약고로케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요.

내일은 고로케 한점을 즐거운 밤 되셔요 ^^

고로케는 보기만 해도 바삭해 보이네요.
저런건 꼭 한번 먹어야 하는데...
그리고 저 게임 은근 중독성 있네요.
저게 게임인줄 몰랐어요. ㅎㅎㅎ

ㅎㅎ 고로케 한번 드시러 가야 겠네요 . 저건 제가 찍은 건 아니고 인터넷에서 가지고 온거요 ㅎㅎ 찍을려 했는데 핸드폰 렌즈가 ㅜㅜ 이라 ㅎㅎ
인터넷 안될때 심심풀이로 하라고 구글신께서 주신 ㅎ

고로케 고로케 먹는 거에요~ 고로케 고로케 공룡하면 되는 거에요? 지우려다 남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케 말씀하시면 이렇게 웃으면 되지요? ^^

네 혀의 죄를 사하노라!

ㅋㅋㅋ 고로케 맛나보여요! 얼마나 허겁지겁 먹었길래 체한끼가...음식은 천천히 아셨죠? ㅎㅎ

아 저 사진은 제가 찍은건 아님여 ㅋㅋㅋ 인터넷에서 저작권없는 걸로 ~~
네 음식은 천천히 ㅜㅜ

공룡게임 비행기에서 많이 했습니다 ㅎㅎ
안마 쿠폰 부럽네요 ^^

비행기에서 ㅋㅋㅋ 안마 제가 해드릴까요? ㅎㅎ

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