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사전

in #kr5 years ago (edited)

국어사전

이번 시골에 다녀오면서 국어사전을 챙겨 왔습니다. 아마도 제가 초등학교 때 쯤선물로 받았던 것 같습니다. 발행된게 98년이라는 군요.

그냥 국어사전 주변에 두고 한번씩 들춰 보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랜덤하게 열어서 눈에 뛰는 단어 있으면 그걸로 쓰고 싶은걸 끄적 끄적 할 수도 있구요. 관련된 기억을 떠올려 만져도 보고 향기도 맞고 아픈건 스르륵 치유도 해보는 용도도 좋을 듯 하구요 ^^ 타로카드 느낌? ㅋㅋ

충격적인 걸 이 글을 쓰면서 사전 주변을 둘러 봤는데 제께 아니라 제 동생 꺼네요. 내껀 어디 간거지 ㅋㅋㅋㅋ
위에 제가 받은 선물이라고 썻는데 그 쿨럭 민망 ㅋㅋ


그러고 보니 이 충격의 영상을 찍은적이 있는데 이거 쓸때 아마 저의 국어사전으로 하였을 텐데.. 이때 이후로 어딘가로 스르륵 사라졌나 봅니다.

참고로 저 영상 보면 친구들이 머릿속에서 ㄱ이 자꾸 멤돈다고 책임지라고 ㅋㅋㅋ

오랜만의 노래입니다

흠... 아시다 시피 음정 박자에 민감하신 분들은 자중해 주셔요 ㅋㅋ
버즈의 일기 입니다. ^^

오랜만에 올리니 부끄럽고 민망하고 어색하고 그러네요. 저 숨을 곳좀 만들어 주셔요 ㅋㅋㅋ
자신감있게 부르고 숨기 ㅋㅋㅋ 커버곡 보다는 코믹곡에 가까운 ㅋㅋ

잡담

어느덧 토요일이 흐르고 일요일이네요 ^^
뭔가 오늘은 횡한 느낌의 하루 였습니다 ㅋㅋㅋㅋ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셔요 ^^

Sort:  

학교다닐땐 사전은 필수였는데.. 지금은 정보들이 넘쳐납니다

인터넷에 치면 국어사전이 똭이니까요 ㅋㅋ

국어사전은 이젠 골동품가계 에서나볼수있지않아요.ㅎㅎ

아직 현역이긴 한데 인터넷이 있다 보니 수요가 많이 줄었죠 ^^

집에 영어 사전, 스페인어 사전이 있는데,,
팔아야할까봐요 ㅋㅋㅋ

남자들의 노래방 노래 1순위 버즈군요ㅎ

ㅋㅋㅋㅋ 겁쟁이와 가시를 어마어마하게 많이 부르시죠 ㅋㅋㅋ

국어사전 ㅎㅎ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이네요.
아직 토욜임당. 일욜밤이면 싫다 ㅠㅠ

너무 일요일을 빨리 끌어 드렸군요 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2시간 더 있는데 ~

저도 결혼전만 해도, 본가에 제가 쓰던 국어사전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

아직 토요일이에요. 하루의 마무리가 빠르십니다;; ^^

요즘은 국어사전 보기가 힘들죠 ㅎㅎ
빨리 토요일 마감 했더니 다들 한말씀씩 ㅋㅋㅋㅋ

ㅋㅋ 행님아~~~
완전 순수하고 자신감있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자신만에 세계가 확실하신 분이란 생각이 듭니다.
한국가면 딸기사러 갈께요^^
행님때문에 저도 한번 노래방 오려보고 싶어요
저랑 막상막하.. 아니 고음은 저보다 좋아요
아 ~~ 토요일밤 빵~ 터졌어요.
아주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 노래 실력이 안되니 다른 것이라도 ㅋㅋㅋㅋ
빵터지는데 기여할 수 있다니 좋네요 ^^ ㅋㅋ
일요일도 즐거이 보내셔요 ^^

ㅋ 전 일하는중 입니다
어릴적엔 혼자 노래방도 잘.갔는디
지금은 너무 오래 안갔네요
메마른놈 카카 ㅋ

예전에 랜덤으로 교과서 열어서 사람 수 세기 이런 내기 했던거 기억나는데요. ^^

ㅋㅋㅋ 저도 기억 나네요 ㅋㅋㅋ

국어사전이라...
울 집에는 있어었나 기억을 되짚어봅니다..
영어사전, 한자옥편은 가억나는데 ㅎ

ㅋㅋㅋㅋ 영어사전이랑 한자옥편 저도 기억나네요 ㅋㅋㅋㅋ
옥편 획따라 찾는것도 얼핏 기억나고 ^^

국어사전 요즘은 옛날책방에 가야지 볼수있는것같아요

그러게요 요즘은 인터넷에 잘되니 굳이 국어사전이 필요 없기는 해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