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져보고 싶다.

in #kr5 years ago (edited)

만져보고 싶다.

학원에서 마사지 수업을 받고 전철을 타고 가는 길 ~~ 앞에 계신 분이 갸녀린 손으로 어께를 만지작 만지작 거린다. 흠.. 그걸 보고 있노라니 잠시 앉혀 드리고 어께를 꾸욱꾸욱 주물러 드리고 싶었다. 뭔가 결린 것 시원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갈 뻔했으나 이내 자중을 ~~~ 자칫 경찰서에 갈수도 있고 ㅎㅎ 상대가 불쾌해할 가능성이 높음으로 ㅎㅎ

매력적인 사람을 보면 사진을 찍어 보고 싶고 ~~ 몸을 주무르고 있는 사람을 보면 주물주물 마사지를 해보고 싶다.

북스캔

몇일전 종이책을 구매했다. 800페이지 남짓의 책.. 가방에 넣고 다니면 ㅎㄷㄷ 그래서 북스캔을 하기로 했다. 오랜만에 사당을 환승역이 아니니라 내려서 이동해 본다.

오랜만이지만 가는 길이 기억이 난다. 예전에 여기에 살던 친구가 있어서 북스캔하면서 수다떨며 기다렸던 기억이 잇는데 그녀석은 4월의 신부가 되었다. 톡이나 하나 할까 하나 귀차니즘에 자중을 ㅎㅎ 남편이 내가 친하게 지내서 질투를 하시기도 했었고 ~~

뭐 여튼 사고 아직 거의 읽기도 전인 책을 드리니 쭉쭉 깔끔하게 잘라서 주신다. 스캔하기 좋은 상태로.. 스캔을 해주는 것은 불법이기에 세팅하는 법을 알려주시고는 버튼은 내가.. 마우스 몇번만 꾹꾹 누르면 되기에 쉬움 매우 쉬움..

다만 나를 안절 부절하게 했던건.. 오후에 촬영일정이 잡혀 있는데 앞에 자리가 다 차서 좀 기다려야 한다는 것.. 기다리면서 괜시리 긴장.. 막상 북스캔을 시작하다 정말 수다다닥 끝난다. 800페이지 짜리 하나 200페이지 짜리 하나 했는데 10분도 안걸림.. 그리고 두꺼운 책은 3개로 재본.. 스캔은 글씨 인식되게 ocr까지 25500원이 들었다. 나름 가성비 괜찮은듯 30분 기본 이용료가 6000원이니 여러권 챙겨갔으면 더 좋았을껄 생각이 든다.

여튼 이제 가볍게 두꺼운 책을 읽을 수 있게 됨에 감사함을 ^^

디자인 ~~

예전 옆집이 아로니아 집인데.. 아로니아 누릉지를 만든다고 한다. 내가 사진을 한다고 하니.. 누릉지의 패키지 디자인이라고 해야 하나? 누릉지포장에 올릴 디자인을 해달라고.. 겸사겸사 재미있을 것 같아 수락을 했다.

뭐 컴퓨터학과는 컴퓨터 관련된 모든걸 다 잘하는 줄 아는것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만 (컴공과인 1인 ㅋㅋㅋ )

그런데 누릉지 사진이나 아로니아 사진이라 폰카로 이리 저리 찍어서 보내 주셨는데 좀 ㅜㅜ 거기다 누릉지와 아로니아의 조합이라니 어떤식으로 해야 할지~~ 누릉지제품들 디자인도봐보고 아로니아 제품들 디자인도 봤는데 서로 완전 다른 느낌ㅎㅎ 이리 저리 만지작 거려 보고 있는데 안습 ㅜㅜ ㅋㅋ

디자인감각의 아쉬움이 드러나는 중 ㅎㅎ 예전 이쪽 디자인 하셨던 분에게 조언을 구하기는 해서 몇가지 아이디어를 얻기는 했는데 이제 어찌 조합해 볼지..

뭐랄까 머리 아프면서도 재미있는 느낌이기는 함 ~ ㅎㅎ

잡담

원래 나의 삶의 재미로 끄적끄적해 볼까 했지만 늦잠을 못잔 관계로 피로해서 ㅎㅎ 일상글 포스팅 ~~
일상포스팅을 넘어선지가 언제인지 말이죠

내일도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ㅜㅜ
저도 늦잠 자고 싶습니다 ㅎㅎ
모두들 꿀잠 되세요..

Sort:  

ㅋㅋㅋㅋ
주무르고 싶다. 안마 공부한거 모르는 사람은
포스팅보고 오해할듯합니다.

아이구~~ 글과 생각 동영상 참 재밌단 생각이 듭니다.
딸기 동영상,잘자요 동영상에서 눈치챘어야.했는데,,
쩝!! 이유모를 중독성을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어디에 중독되신건지 모르겟지만 중독은 위험합니다 ~~ ㅋㅋ

책임지세욧!!
가운데때문입니다. . ㅋㅋㅋㅋ

매일매일 제 영상을 보고 기도를 하면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중독에서 벗어나게 해달라 기도하세요.. 죄 죄송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더 중독으로 유인하는....
좋아요도 누르겠습니다. ^^

항상 어깨 주물럭하고 다녀야겠어요
혹시 아나요 가운데님이 솜씨한번 부려주실지 ㅎㅎ

가녀린 손이어야 하는것 같아요

아... 그건 미쳐 생각을 못했네요

ㅋㅋㅋ 두꺼운 손도 환영입니다 ㅋㅋ

ㅋㅋㅋ 꾸우우욱~~~

ㅎㅎㅎ 직업병이 생겼군요 그래도 함부로 손대면 안되는데 ^^ 화이팅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자중자중 ㅎㅎ

제 어깨도 주물주물 해주세요~
요즘 어깨가....
사진에 디자인까지 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가운데님..

마사지에 열정이 생기셨나봐요.
남자들이 당구 처음 배우면 천장에 당구공이 굴러다닌다더니.ㅋㅋ

재주가 많으시네요. 내일을 위해 꿀잠 주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깨 너무 아픈데 연습상대가 되고싶네요.ㅎ
아로니아 누릉지? 아로니아 맛 없는데 ㅎㅎ

벌써 직업병???ㅋㅋ
그러시면 큰일난다요...

나중에 여친분에게~~ 마사지를~!

요즘 바쁘시면서도 득도하신듯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