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렉프라.. 아 아니 스트로베리웬즈데이 ~~

in #kr5 years ago (edited)

블렉프라.. 아 아니 스트로베리웬즈데이 ~~

strawberry wednesday
이번 주 마지막 딸기를 판매하는 주다. 신기하게도 물량이 떨어져야 되는데.. 어마어마하게 물량이 쏟아져 나왔다. 그럼에도 맛도 떨어지는 중이고.. 관리도 힘들어 지는 중임로 이번 년의 딸기의 생은 여기까지 하기로 했다.

고객감사 이벤트 차원에서 한박스씩 더 드리기로 해서.. 문자를 돌렸다. 오늘은 1+1 정확히는 한분당 2kg 한상자씩 더 드리는 이벤트를 하기로.. 물론 추가로 한박스 드리는 것은 어제 딴 것보다는 주말간 따서 냉장보관 했던 것들이다.

문자를 돌려서 그런지... 테이블 보를 미처 깔기도 전에 손님이 몰려 들었다. 오늘은 특별히 동생이 자리를 했는데.. 동생이 오랜기간 여기에서 장사를 해서.. 동생에게 왜 이렇게 오랜만이냐고 밝은 미소로 안부를 물으시는 손님이 많다. 말 사이사이 동생에 대한 애정이 서려 있다랄까..

정말 줄이 쭉 계속이어서 정리할 틈 없이 1시 정도 까지 쭈욱 이어졌다. 덤용을 계속 담고 .. 박스를 접고 하는데 쉴 틈 없이 쭈욱.. 1+1의 기회니 다들 ㅎㅎ 될 수 있으면 바쁘므로 고르거나 하는 건 자중 하게 해드릴려고 하는게 뒤로 넘어오셔서 원하는 것 가져가려고 하는 분도 계시고..

옆칸으로 넘어가면 민폐므로 줄을 촘촘하게 세우고 한바퀴 돌려서 두줄로 세우기도 하고 정신이 없다. 이내 덤용으로 쓰던 물량이 다 떨어져서 덤으로는 좀 더 작은 싸이즈인 콩알딸기로 드린다. 요건 주로 쨈이나 쥬스용으로 많이 나가는 크게.. 제법 세콤세콤 한 녀석이라서 ㅎㅎ 아 청으로도 많이 담군다~~

여튼 요것도 다 떨어 지고.. 덤으로 드릴께 없어 900g 짜리 한팩을 덤으로 드린다.

그렇게 쭈욱 달려서 1시 쯤 완판.. 동생도 와있으니.. 오랜만에 여유 있게 나가서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온다. 더운기운을 잠재우려 냉면 냉명~~

그 뒤로 문자 받고 온 손님 들린 손님들에게 죄송하다 말씀드리며 노트북 열고 내 일에 집중 집중 ~~

잡담

방금도 내일 오늘 딸기 못사서 내일 다시 오시겠다며.. 가시는 분이.. 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은 정말 탑차 안 꽉꽉 차고 박스 실을 칸 없을 정도였네요. 아버지가 얼마나 잘 키우셨길레 다른 곳은 다들 끝나가는데 힘이 이리 좋은지 말이죠 ㅎㅎ
아 죄송합니다.. 팔불출모드였네요 ㅎㅎ

여튼 모두 꿀잠.. 아 아직 시간이 6시 남짓이군요. 꿀밤 되셔요 ^^

Sort:  

벌써 끝인가요?올해 결국 센터링님네 딸기 못먹구 넘어가네요, 아쉽아쉽~~
내년을 기약해봅니다ㅋ

ㅋㅋㅋ 내년에는 과연 ~~~

수고 많습니당~💙
스트로베리웬즈데이~💙 ♩♬♬
촥~촥~ 느낌 좋아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행복 감사합니다 ~~ ^^

크...완판남!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완판 하셨군요. ㅋㅋ
동생의 힘인건가요^&^

냉면 여름엔 별미죠.

고생하셨으니 저녁은 더 맛난거 드시고
힐링하세요.^&^ 휴일 행복하세요.

동생님의 어마어마한 장사력 ㅎㅎ
감사합니다. 평온한 밤 되세요 ^^

축 완판! 내년엔 내게도 맛 볼 기회가 있기를^^

감사합니다 완판 가즈아!!

더운데 일찍 완판되서 다행이예요.^^

감사합니다 완판완판!!

물량을 계속 늘리셔도 항상 완판하실것 같아요. ^^

ㅎㅎ 완판 가즈아 ^^

센터링님 최근엔 새벽에 포스팅하시더니 오랜만에 이시간 글을 적으시네요^^

딸기 팔고 여유를 즐기는.. ㅋㅋㅋㅋ

딸기 판매도 이제 막바지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

여윽시 센터링님네 딸기는 인기폭발이군요!
올 마지막 딸기라니.. 시간 참 빠릅니다

그러게요 빠름빠름 또다시 딸기 시즌이 올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