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튜브] 명량핫도그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전 부터 명량핫도그 먹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모짜렐라와 기본 핫도그를 먹어 보았습니다.

역시 먹을껀 출출할 때 올려야죠 ^^

중간에 '포스'는 오타 '포커스'입니다.
(유튜브는 수정 디튜브는 바꿀 수가 없어서 ㅜㅜ )

디튜브는 위의 이미지 클릭
유튜브로는 아래에 ^^

Sort:  

핫도그를 바라보는 모습이엄청 진지합니다.
저희 동네에도 있는덴, 처음명량핫도그가 왔을때, 줄을 서서 먹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한산한더군요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돕니다
하나 사서 먹어야겠습니다

디튜브랑 유튜브로 동시송출?아니면 녹화한 동영상을 재업로드하신건가요? 그나저나 핫도그 맛있겠습니다 ㅎㅎ

평소 디라이브와 유튜브로 라이브를 동시 송출하기는 해요 ^^
디튜브는 라이브 플랫폼은 아니라서 파일 하나 양쪽으로 업로드 한거에요 ^^

명량핫도그 아주 맛나죠~ ^* 매주 하나씩은 먹는 것 같네요~~

아 딱 안질리고 좋을 만큼이네요 ^^

하아... 진짜... 자기 전에 이 포스팅 하나만 보고 자야지 했는데 ㅠㅠ 망했네요..
바삭 바사삭
영상 보며 막 제가 입을 오물오물 ㅋㅋㅋㅋㅋ 안돼.....

어서 주무셔야 합니다. ^^

센터링님 핫도그 맛있게 드시네요
명량핫도그 가격에 비해 상당히 고품질입니다 ㅎㅎ
영상에 자막과 음악이 조화롭네요

ㅎㅎㅎ 공감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

명랑핫도그 가성비 최고죠
특히 모짜렐라 치즈만 든 핫도그가 맛있더라고요.
마진이 적어서 철수하는 매장이 많은게 애석하네요...ㅠㅠ

아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던데 ㅜㅜ 마진이 적군요~

건너 건너 들었는데 사장님이 알바생 월급정도 겨우 가져간다네요 ㅠㅠ
교대점은 철수해서 아쉽네요.
쌀가루로 반죽해서 한끼 식사로 너무 좋습니다^^

아 알바생 월급 정도.. 어제 가보니 아메리카노도 팔고 아이스크림도 팔고.. 수익모델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긴 하더라구요..
식사대용 공감합니다. 저도 어제 식사할 시간이 애매해허 핫도그 2개로 ^^

아 저녁 12시 반인데 먹방 ㅜㅜ 명랑핫도그 문닫았는데 ㅜㅜ 배고픔을 잊고 저도누워야겠네요 ㅜㅜ ㅎ

멋지네요. 오늘 하루 평온하시길ㅎㅎ

와 먹고싶네요 예전에 먹물핫도그먹었는데 모짜렐라가 더 나은듯해요

케첩을 짤때 사이로 보이는 눈빛이 아주 명량해 보여서 명량핫도그 인가봅니다~~
그 맛은 그냥 모른채 하겠습니다~~ 왠지 아는 맛일것도 같고 ㅜ.ㅜ 츄릅츄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