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2인용 나왔군요.

in #kr5 years ago (edited)

엽떡땡겨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2인용이 나왔네요. 언제 나왔지?
기본 엽떡이 혼자 먹기엔 많기는 했는데 딱 좋네요
요건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으려나요?

지금 주문하고 나가는 길입니다.
방송켜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아니면 후기글 로 남길께요 ㅋㅋ

이마트 에브리데이 들릴까 하는데 뭐 같이 먹을 만한것 있으면 사오겠습니다 ㅋㅋ
추천 있으신가요? 참고로 세제 그런건 안먹습니다 ㅋㅋㅋ

여기 저기 다니면 한 1시간 남짓 뒤에 다시 복귀하겠네요 ㅋㅋ

방송중입니다. 새로 쓴글로 오셔요 ^^

Sort:  

아들 녀석이 사왔길래 한번 먹어봤더니, 제입에는 오우 노우우~~

치즈가 이쁘게 뿌려져있네요 ㅋㅋ

오 2인분 좋네요.
전 엽기오뎅이 더 좋던데 그건 2인분 안파나 홈페이지가봐야겟네요 ~

덧글 보고 그때 물어봐야지 햇는데 까먹었네요.. 쿨럭.. ㅋㅋ 2인분엽기오뎅도 있을 것 같기는 해요

매운건 좋아하지만... 전 떡볶이는 좋아하질 않아서~ ㅎㅎ
갑자기 매콤한게 먹고싶긴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위 세척엔 세제가 최고긴한데... 안먹는다니 슬프네요!! ㅋㅋㅋㅋ

떡볶이좀 좋아하세요 ㅎㅎㅎ

오~반가운소식이네요 2인분굿~!!^^

ㅎㅎ 즐거운 장보기 되세요.^_^

딱 필오는거 사세요.

정말 메워보이네요 ㅠ

그래서 덜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엽떡 한 번도 못 먹어 봤어요.
매운 거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_^

호빵 어떨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