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작품은 "타지마할" ☺

in #kr5 years ago

요즘 라인블럭 놀이에 푹 빠진 아들녀석의 이번 작품은 바로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타지마할입니다. ^^

IMG_20181206_183944.jpg

물론 가이드 책자가 있긴 하지만 제가 보기에도 어려워 보이던데, 와이프가 조금 도와주며 멋지게 만들었네요.
잘 만들었쥬?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라인블럭? 이건 뭔가요? 저도 갖고 놀아도 될까요? ㅎㅎ
아직 혼자다보니 이런 장난감(?)도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주 잘 만들었네요^^ 솜씨가 아빠를 닮은것 같진 않고....ㅋㅋ

어린이집에서 하는 놀이 중 하나인데 이름처럼 저렇게 선형(직선 및 곡선) 블럭을 가지고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아이들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그나저나 독거님이 저의 손재주를 의심하시는군요. 저도 나름 손재주 좋은 편인데...ㅋㅋ

보팅하고가요^^저건물은 타지말아야할...아재개그..ㅜㅜ

순간 뭐지? 하고 망설였네요. ㅎㅎ

타지마할 주변으로 있는 건물까지 잘 지었네요^^

그렇죠? 첨엔 그림을 보고 이게 뭐지? 했는데 타지마할이라는 설명을 보자마자 아하!했답니다. ^^
의외로 디테일한 표현까지 할 수 있는 블럭이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