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그리기가 재밌는 이유^^

in #kr5 years ago

5.jpg

20190112_184417.jpg

위 물건들은 제 책상과 주변 물건들 입니다.

시계는 지인의 사무실 개소식에서 선물로 받은 ~
그리고 연필깎기는 제 애용품입니다.
글구 마지막 물건은 방문을 고정시키는 ~

요 세놈을 다른 각도로 한 번 정열해 봅니다~

20190112_184333.jpg

보는 이에 따라서 ~
다양함을 보실 수 있겠죠^^

전!!!!!!

13.jpg

기본 초안이 잡혔으니 시간 나는대로 짬짬히~
색을 입혀 볼 생각입니다.

청평에서......................yull

Sort:  

sf 한 장면이네요

You have received an upvote from @upvoteforsteemit. I am an automated upvotebot. This comment will automatically be posted under each post I upvotet.
Du hast ein Upvote vom @upvoteforsteemit erhalten. Ich bin ein Testbot und laufe automatisch.

컬러풀한 우주선에서...
우주인이 나오나요?...ㅎㅎ

아니죠~
청평 사시는 소장님 일행~ㅋㅋㅋㅋㅋ

아드님이 대학생이면 연배가 있으실텐데
아직도 엄청난 상상력을...
늘 잘 보고 갑니다.

상상력은 이 나이에도 가능 하답니다!
그저 재미로 이런 상상도 하면서 살아가고 있네요^^

Great ^^;

  • 대단하셔요~

감사!!!!
멋진 휴일 잘 보내시고요^^

캬~ 개구리가 저렇게 변신하다니~!!
창의력 최고이십니다 율님!

감사!!!!
창의력까지~
그저 재미로 봐 주심^^

ㅎㅎㅎ 멋있네요 창의적입니다 ^^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작품으로 만드셨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 재미에 스팀도 하고 하지요^^
그림 그리는 이의 행복이고요~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데 베틀크루져가 됐네요!!

상상으로 뭘 못하것써요~^^

와 율님의 상상력~~~~

와~ 이게 또 이렇게 될수 있는거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