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뽀!!!!"

in #kr5 years ago

54.jpg

며칠 전~

그저 혼자 잘 놀다가~

51.jpg

나의 능력에 놀라움을 표하면서~

56.jpg

"이참에 거냥 마블에 이력서나 함 넣어 볼까 하면서~"

혼자 중얼 거린 것을 우예 알구~

마블에서 스카우터가~

67.jpg

"누가 앵앵 거리구 날라 다니나 했어~"
"그러다 마침 이력서 보고 찾아 왔쓰~오빠!!!!"
"오늘 로다 주 오빠하구 인터뷰 있는데 오후 7시"

68.jpg

음~

안되겠네~
오늘 일곱시에 @hansangyou와 한 잔 약속있어서~

어 ~
보자
낼은 코인 연구소 소장님과 한 잔~

음~
담주 월요일 쭘 오라 그래~

청평에서...바빠가 "로다 주" 만나 줄 시간 읎는....yull

Sort:  

진짜 그림 대박스..

ㅋㅋㅋㅋ @hansangyou와 ^^
이여잔 누군가요?
로벗다니주니어? 아는것도 많으셔요~~

work is very awesome brother,i like it your work @cheongpyeongyull

참한 스카우터를 버리시다니, 부러운 배짱입니다. ㅋㅋ

므 구름을 타고 댕기는 저 능력이면
어디서든 스카웃은 다시 올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 우리 나라에도 히어로가 나오나....했더니
약속이 넘 많으신 관계로 아쉽네요 ㅡ ㅡ:

스팀 고래의 꿈.jpg

로다주님보다 한상유님이쥬 ㅋㅋ

ㅎㅎㅎ
튕기시는 것도 어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 살아 잇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