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좋아하는 야구선수를 그려 드립니다~ 그 일번타자 !!!!

in #kr5 years ago (edited)

img128.jpg

오늘 다시 재탕갑니다^^

0.jpg

@allsale

님의 요청 선수 한때 미국의 미네소타 쌍둥이팀에 있었죠~

20181008_114254.png

미국에 갈 때 울 큰 아드님께서 멘탈만 강정호 닮으면 성공할텐데 하고 ~

헌데 신은 다 주시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봐도 국내 역대 최고의 홈런타자임에도~

다시 KBO넥센 히어로즈에 돌아온 강타자

"영원한 4번타자 박병호 선수입니다"

12.jpg

13.jpg

@allsale님께 드리는 선물이니 맘껏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쪄쓰는 ~??!!

다시 티비 앞으로......캠프가 문제네요~
시키~!!!!!!!!

청평에서... 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힘이 천하장사라고 하더라구요
팔 한쪽마다 사람(?)을 매달 수 있다고 ... ㅎㅎ

멋진 선수지요!!
화이팅!!!

사진 같습니다..
오늘날씨 정말 좋은데요.

이번 한주도 평안하세요^^

네~
정말 가을 날 최곱니다^^
이제 쌀쌀해 지겠지요^^

와우...
미네소타 가서 조금만 더 잘 했음 되는건데...
안탑 깝습니다...
멋진 박병호!@! 홧팅!!요

네~
사실 실력으론 무리 없는디~
아~
왜 안 맞을까~???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콧날이 살아있네요. 정말 잘그리시고 특히 색을 정말 잘칠하시는거 같아요 ㄷㄷ

박병호 멋집니다~
오늘 다져스가 찬스에 적시타가 안터지네요.ㅡㅡ

1.2.3차전 모두 공갈포로 ~
보기에 따라서는 그리 보이기도 하네요^^

박병호^^ 좋네요. 내심 부럽^^

저희 아이는 나성범 좋아하죠..
나나 나성범 nc다이노스 나성범...
노래까지도^^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넵~
나성범 선수 멋진선수지요^^

오~ 박병호 선수~

오~ 9회초 무사의 주자가 나갔네요~

과연 역전을 할 것인가~

다저스 파이팅!!

에라이 다져쓰~!!!!!

에라이 병살이라니 ㅠㅠ

아쉽네요 ㅠㅠ

박병호 화이팅이죠

넵!!!!
이왕 한국으로 돌아온거 이승엽선수 기록 갈아치우길 바랍니다^^

재탕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신이 다주면 너무 불공평하죠!! ㅋㅋ 저한텐 다줘도 괜찮았을텐데...에휴~ ㅎㅎ

다 주셨는데 알지 못하는 일인~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