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 평소에도 많이 봤지만 이렇게 잘그리면 반칙이에요!ㅋㅋㅋ 못하는게 뭐에요!
20180515_172622_029.jpg
전 서울 기숙사 학생입니다... 촌에 사는 아드님들이 부러워요~ㅋㅋㅋㅋ

공부를 못해요~
ㅋㅋㅋ
학창 시절 숙제 해 본적 단 한 번도 없음~~^^

공부 못해도 자기가 잘하는 것 찾으면 게임 끝난거죠~ 앞으로 더욱 그런 시대가 올거에요~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함께 나이들어가시니 좋으실듯 합니다. 즐거운 오후보내시기입니다! ^^

네~
그저 잘 지낸고 있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
더 심하게 그리셨네요
친구분 진찰받아야겠어요
산부인과로
어제 싸우신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ㄱ

싸울일 없어요~
제가 죽어라 도망 가 버리니까요~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컬러티브이 보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님 포스팅은 오늘 첨 봤답니다~^^
자주 들릴게요~^^

그림 리얼합니다.
살아있어요 ^^;;

감사~
재밌죠~
그림그리기 그래서 요로구 놀구 있네요^^

물에 빠졌을 때 서로 구해주려면.. 소장님 꼭 필요해요..ㅋㅋㅋㅋ

혼자 나오고 맙니다~ㅋㅋㅋ

ㅋㅋㅋㅋ
ㅎㅎㅎㅎ
저두 뛰어들고 시포요

그런 계절이 벌써 다가 왔네요~
참 세월 이쁘게두 간다~~

ㅋㅋ친구분 정말 재밌을것 같은데요

넘 재밌는데 소개 해 드릴까요~^^

근육질 몸에 저 배를.. 힘들 것 같기도 하지만 저번 사진이 떠오르면서 리얼하게 느껴지네요.ㅋㅋ
친구분 계셔서 넘 좋을 것 같아요 ^^

쩝~
네~
네에~
좋아요..ㅡ.ㅡ"

ㅋㅋㅋㅋㅋㅋ 빼지마세요! 티격태격하면서도 은근 잘 어울리십니다! ㅎㅎ

ㅋㅋ
아 왠수가 따로 없죠~
아직까지 따라 다니니~ 이거야 ~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