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의 가족으로 살아가기~^^

in #kr6 years ago (edited)

25.jpg

계속 되는 폭염에 이런 이쁜 하늘도 조금은 원망스러운 날들입니다~

6.jpg

어제 천운님 사무실에서 스티미언 여러분과 한 잔의 커피를 즐기는 시간 하늘은 화창한데 꽤 거칠은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소나기가 퍼 붓고 있었지만 기대한 만큼의 비는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다들 예상하고 있었답니다!!!

실은 비가 내리기 전 계곡마다 가뭄으로 말라붙은 모습을 이야기 하던 중이었거든요~

강열한 햇살아래 내리는 소나기여서 잠시 지나 가려니 했답니다.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나름 한 줄기 시원하게 내리고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온 저에게 울 마눌님께서 한 장의 사진을 선물합니다.

스티미언으로 살아가는 신랑을 위해서 사진을 한 방 "찰칵!!" 하신 모양이십니다.

그리고는 어께가 으쓱하는 모습에서 저 마눌 이뽀!!!!!!! ~ㅎㅎㅎㅎㅎ

단 한 장의 사진입니만~

스티미언으로 살아가는 가족만이 느낄 수있는 그런 일이 아닐까~!!!!!!!

Resized_20180810_172349_5735.jpeg

청평에서.....자세히 보심 "쌍" 무지개..라 십니다...........................yull

Sort:  

저작권료는 마눌님한테 받치세요^^

넵~!!!!
기본임다~

모여서 커피를 드시는군요 술이 아니고 ㅎㅎ
멋진하늘입니다

고 동내는 술 별 안 좋아 하셔서 ~
낮 시간 이용
술시는 저기 안 있어요~ㅋㅋㅋㅋㅋ

철학 공부한 친구녀석에게 물어본 즉,
스팀과 스달에 쌍으로 행운이 온다는 점괘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철학과라~
울 아들 거기 가려고 하길래 나이묵어서도 아빠한테 용돈 타 쓰려구 그러냐고 ~ㅋㅋㅋㅋ

쌍무지개를 보고 곧바로 해석하는 능력보세요.
철학도 잘만하면 ㅎㅎㅎ

ㅋㅋㅋ
그러네요~
헌데 말 빨이 좀 서야~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저의 식구들도 음식먹기전에 사진 찍으라고 기다립니다.ㅎㅎ

그리 되면서도 행복한 스티미언~!!!!!

쌍무지개
아무래도 겹경사가 있으려나봅니다.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를 보며 커피 한 잔
나만 빼고 ㅠㅠ

ㅎㅎ
자주 들리셔요~^^

와 쌍무지개...직접 본지가 언젠지...
덕분에 행복한 기운 받아갑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멋진 주말 보내시고요^^

제발 비좀 오라구 기우제에 버금가는 비가 마구올것같은
그림 한번 올려주세요

율님의 혼이담긴 그림 이면 하늘도 감동해서 비를 주실지도 모르지 않겠습니까 ㅎ

함 도전해 보겠습니다~!!!!
좀 낸리긴 내려야 할 듯 합니다~!!!!

쌍무지개 기운을 받아가야겠어요~ ㅎㅎㅎ

와... 쌍무지개 정말 오랫만에 보네요.
더위가 빨리 좀 가셨음 좋겠어요

와 무지개 본지가 얼마만인지 그것도 쌍무지개를 보다니 대박사건 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