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은 하늘두 아주 이뽀요~

in #kr6 years ago

71.jpg

어제 집으로 마눌 업구 오다 힘에 부쳐 잠시 쉬는 타임!!!!!!

17.jpg

18.jpg

19.jpg20.jpg21.jpg

청평서 그래두 이쁜 건 이쁜거다...................................으흐흫...yull

Sort:  

dragon.png

알바비 줘요~

등짝 스메싱 시전 받으실만 한 발언을 하셨네요.
근데 구름이 누구에요?

뭉개구름이요~ㅋㅋㅋ

오래전 노래가 하나 생각이 나는 군요. 뭉게구름이라는 노랜데 들어 보시겠습니까?


원작자인 이 정선씨 버젼도 있지요.

앗 구름 모양이 ㅋㅋㅋㅋㅋ
왜 물에 빠지셨지? 했는데 대박 반전이 있었네요 ㅎㅎㅎ

구름이 이쁘긴 이쁘죠~ㅎ

ㅍㅎㅎ 정말로 빠지신건 아니죠?
이쁜건 이쁜거죠^^

더운하루 웃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그럼요~
설마 물에야 집어 넣었겠어요~ㅋㅋㅋ

헉...
이글 우짠대요...

우찌..
시원하게 잠수를 하셨는지요 ^^*

그 정도 눈빛 이었을 거다란 이야기죵~ㅋㅋㅋ

구름만 이뻐하면 이렇게 되는군요.
조심해야겠네요. 그래도 맑은하늘에 구름이 이쁘긴 하지요.

네~
요즘은 그래도 하늘이 이쁘기는 하더라고요^^

그림 너무 잘그리셨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재미로 그리는 그림을 ~^^

설마 진짜 빠지신건 아니죠? ㅎㅎㅎ

네~
그럴리가 있겠어요~
그저 웃자구 던진 농이죠~^^


율님...
제가 남편한테 천운님께 가서
율님의 번호를 알아오라는 미션을 내렸는데...
자꾸만 수행을 안하네요!
이따가 저도 등짝 스매싱 한 번 해야 겠어요!

찬성!!!!!!!!!!!!!!!!!!!
ㅋㅋㅋㅋㅋ

청평 좋은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