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철의 먹방~!!!!

in #kr6 years ago (edited)

20.jpg

@오늘은 우리집 전 가족 4인의 오리 로스 먹방입니다!!!@

오리 (생오리 뼈 없는 살고기)1.5키로

감자 300그램

양파 보통크기 3개

양송이 버섯 3개

토마도 주먹 크기 3개

쌈무 300 그램

김치 (포기김치) 한 포기

참기름 한 스푼

통 참깨 한 스푼

조미 김 약간

소주 (빨강색 오리지널 )2병

맥주 2리터

공기밥 4공기

부추 약간

와사비

참 소스

머스타 소스

칠리 샤부 소스

.....,

이렇게 준비 하시고~

.

.

.

잠시 후 ~

7.jpg

이렇게 맛 나게 드시면 됩니다^^

청평에서....일요일은 가족과 함께........yull

Sort:  

nice pick and suport to my coment................pliase

다 드시고 빈 상만..ㅎ

머스마만 낳은 마눌님 덕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뭘 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난 음식이라고 하죠^^

행복하세요. ^^

넵!!!
감사드립니다.
그저 재밌게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깜짝놀랐네요!! 음식이 어디 간거지...ㅡ.,ㅡ

남은건 무만 있네요
무를 주세요 ㅎㅎ

ㅋㅋㅋ
오세용^^
청평으로 그럼 다시 오리도 복원시켜 드립니다~ㅋㅋㅋ

식샤를 합시다 컨셉입니까? 먹고 빈접시 찍기^^

항상 다 먹고 나면 사진 생각 나더라고요~ㅎㅎ
먹기전에는 눈이 돌아가는 스턀이라서요~
일단묵자~!!!!!

솔직히 다 드시고 나서야
사진찍을 생각이 나신거죠? ㅋㅋㅋ

뭘 그리 탐정놀이 까장 하심까~ㅋㅋ

헉 초토화되었네요ㅎ잘드시고더운여름잘이겨내세요ㅎㅎ^^

넵!!!
멋진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제 여름도 한 풀 꺽이지 하고요^^

초토화 되었네요ㅎㅎ오리로 몸보신 되셨겠어요~^^

사실 저 놈 장작불 훈제 하면 더 맛나는데~
넘 더워서 엄두를 못내겠더라고요~ㅋㅋ

요즘날씨에 장작불 피우시면 쓰러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