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밖의 여자(고라니 암놈!!!)

in #kr6 years ago

20.jpg

오랜만에 비가 내리는 가 싶더니만~

찔끔 거리다 맘다!!!

기상청에 대한 믿음이 점점 읎어지는 날이고요~!!!!!

좀 션한 날을 기대 했는데 오히려 습도만 쭉 올려 놓은 것 같은 날입니다~!!!!

비가 그친 창밖을 내다보면서~

그래도 오랜만에 구름이 하늘에 걸려 있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41.jpg

39.jpg

40.jpg

그리고 거실 쪽 숲속에 아름다운 여성분이 ~38.jpg

어찌 암놈인 줄 아냐고요??!!

척 보면 앰니다~ㅎㅎ

청평에서....고라니 한 마리 얼굴 비춰 주니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yull

Sort:  

'숲속에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대목만 보고 그 다음은 읽지도 않고, 숲을 이러저리 한참 뒤졌네요ㅋㅋ

뭐 기도하면 나타나시겠지요~ㅋㅋㅋㅋㅋ

기상청 일기예보 안믿은지 한참 됐네요^^
고라니도 시원한 동선으로 돌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ㅋ

ㅋㅋㅋ
어제 태풍 경로 예상이 한미일 다 제 각각
시험보는 심정일 겁니다
기상청 너 주거쓰~ㅋㅋㅋ

와우 거실에서 아름다운 여성분을 보실수 있다니

완전 자연속에서 사시는군요~

멋집니다~

이 맛에 청평 살지요~!!
가끔 부엉이도 볼 수 있답니다~
엄청 커요!!!
저 보다도 더 큽니다^^

헉 부엉이라니...

동물원 아닌곳에서 부엉이라니

엄청나게 크나 보군요

정말 깜짝 놀랄것 같아요

어디 스키장인가요?

고라니가 정말 잘 빠졌어요
몸매가 쭉쭉 빵빵이네요 ㅎ

저희 집 이랍니다~^^
부러우면 ~ㅋㅋㅋ

좀전에 갑자기 빵 쏟아지더니 그쳐버려서 이게 뭐지??
싶었어요..
고라니도 얼마나 더울까요..
마실 물은 있는지..

아마도 조 놈들도 갈증이 심 할 듯 합니다.
개울가 까지 가려면 차 길을 건너야 하고~ㅠ.ㅠ

차라리 뜨거운게 나은 것 같아요. 물론 비도 종종 와줘야 되지만 아 괜시리 습도가 진짜 화장실 다녀오면 너무 덥네요.. 사무실이 최고..

그나저나 시야가 좋으시네요 저 멀리서도 ㅋㅋㅋㅋ암수를 구분하시다니!

아 더위가 너무 오래 가네요^^
시키가 지칠 때도 된 듯 싶은디~ㅠㅠ

이쁘네요!

아름답죠~ㅋㅋㅋ

깨끗함이 느껴지는 청평 참좋네요.
아름다운 하늘& 고라니^^

오늘도 행복하세요.

넵!!!
감사 멋진 날인 것은 맞는데 너무 더워요~ㅎㅎ

비가 쪼금밖에 안 오긴 했지만 그래도 햇볕 쨍쨍한 거보다 구름 조금 있는 게 낫죠ㅋㅋ 문제는 그래도 덥네요^^;;;

습도가 오르니 오히려 더 웅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히유!!!!!

집앞 경치가 너무 좋은데요????
집에서 창밖으로 고라니도 볼 수 있다니!!!

겨울에는 더 많은 놈들을 볼 수있네요~
별놈들 다 왔다갔다 하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