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in #kr5 years ago

29.jpg

새벽에 일어나 주로 그림을 그립니다!

마눌님과 다르게 전 새벽 스턀!!!!!

항상 마눌님이 내려 주시는 커피로 아침을 맞이 하고 합니다만~

제가 기상시간이 새벽 3-4인지라~

마눌님은 제 꿈 꾸고 있을 시간이지요^^

해서 이런 놈을 한 번 준비해 봤답니다!!!!

13.jpg

누님의 센터에 갔더니 신상이라고 해서 ~

더치 커피입니다.

20190111_081509.jpg

거냥 팩으로 된 놈을 컵에 따른 후 뜨거운 물만 부우면 완성되는 커피!!!!

참 편하긴 합니다^^

14.jpg

단 몇 분이면 아니 뜨거운 물만 있으면 바로~

제 책상위로~16.jpg

헌데~

아쉬움이 있네요^^
커피를 내릴 때 집안에 퍼지던 향이 빠졌습니다~

커피를 입으로 마시지만 그 향에 취하는 것도 나름 ~

편안한 만큼 딱 고만큼 덜 주는 세상인 것 같습니다.

맛은 아주 깊이 있고 좋습니다만~

청평에서...정직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yull

Sort:  

amazing your work brother.
I really admire your works @cheongpyeongyull

쉽게 얻는게 있으면 잃는것도 있죠! ㅎㅎ
새벽 3,4시 기상이라니...헉! 전 늦게 잘때 3시쯤 잠드는데...ㅎ


그러게요~
저 같은 사람과 살면 피곤하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커피향에 취하는거 좋죠

그죠~
오감으로~
까즈아!!!!!!!!!!!!!!!!!!!!!!!

커피는 향으로 마시는건데 ㅎ 살짝 아수운 점이 있군요

네~
뭔가 2% 부족한~

예쁘면서 향기가 없는 꽃
맛은 있으면서 향이 없는 커피
둘 다 하나씩 바졌네요.

세상사가~
다 안 주던디요~

저도 새벽체질이지만
커피는 지나치게 각성을 주는 거 같아요

네~
그래도 사랑하는~
취향 저격!!!!!!!!!!!!!!!!!!!!!!!!!!!!
^^

ㄱㄱㅑ~ 제가 자러 갈 시간에 일어나시는군요~

전 아홉시 뉴스 보다가 ~
다 못보는 스턀입니다~ㅋㅋㅋㅋㅋ

콜드 브루면, 혹시.... 찬물을 붓는 건 아닐까요????

아~
찬물로 내렸다는~
그렇게 써 있네요^^
암튼 맛 하나 만큼은 애지간한 커피 "빠리스타 " 양쪽뺨 치네요^^

포스팅에 취하고 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