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코인 연구소 소장님 다시 보기~!!!!!

in #kr6 years ago

5.jpg

청평 코인연구소 소장님 좀 늦게 코인판에 들어오셨지만 나름 식음을 전폐 까지는 아니더라도 ~
하시면서 코인백서라는 백서는 두루 섭렵하시구 많은 코인은 아니지만 많은 종류에 투자 하시고 열공 중인 분이십니다.

민족의 떠 오르는 태양은 아닐 지라도 청평 스티미언의 코인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신 점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감사드립니다!!

몸무게만큼이나 멋진 분이시라는 걸 강조 하면서 ~

27.jpg
(몸은 도저히 그릴 자신이 없어 ~)

청평에서 이제 인생 반 살았는데~
너랑 부딧치기 싫다~~
알아주길 바라면서..........yull

Sort:  

어디서 뵌듯한 얼굴인데요ㅎ

도깨비의 공유로 보시는 건 아니죠~ㅋㅋㅋㅋ

청평 코인 연구소 소장님!
ㅋㅋㅋ 얼굴만 있는데도 예상이 됩니다.&^
비오는 오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넵~!!
봄비 치곤 많이도 내리네요~
번개두 많고~

ㅎㅎㅎㅎㅎ
소장님
블록체인 청평을 연구해주세요 ^^*
전에 대성리 MT많이 갔습니다 ^^*

네~
청평 코인 연구하는 또 다른 고래가 청평에 살고 있답니다.
이미 만들어 졌고요~^^

직함은 코인 연구소 소장님 이신데..
웬지 음악인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목소리는 정말 커요~
마이크 없이두 노래방 장악 가능~~
ㅋㅋ

ㅎㅎㅎ마치 그림이 진짜 얼굴과 똑같으실 것 같아요ㅎㅎ

많이 닮긴했죠~
몸만 숨기면 나름 멋진 모습이네요^^

영화에서도 못본 장면이네요.^^

ㅋㅋㅋ
넘 먹어되서 영화사에서 픽업이 안들어 오네요^^
애인 다 나으시믄 함 오세요^^

지나다니다 뵈면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쩐지 생김새가 매우 똑같을 것 같아서요..ㅎㅎ
그리고 한 인품하시는...그 유려한 몸매를 보면
바로 딱 알아뵐 수 있을 듯요

ㅋㅋㅋ
청평에 저런 몸매 많이 없으니 단방에 알아 차릴 겁니다!!!!!1

저도 이런 코인 박사 친구 한명 있으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죠..
혹시 유망한 코인 있으면 소스좀 나눠 주세요~ㅎㅎㅎ

저 놈도 오링인데 뭘 ~~~
그냥 하던데로 하세용~ㅋㅋㅋㅋㅋ

부딪치면 푹신푹신해서 좋을 것 같은데요...ㅋㅋㅋ

아~
살은 저리쪄 있어두 다 딱딱해요~
다 근육 인것두 같기도하기도 하고 막 그래요~ㅋㅋ

ㅋㅋㅋ 몸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요즘 그림에 푹 빠지셔서 선이 막 보이시구 그러시나 봅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림 잘 그리고 싶어서 노력만 하고 있답니다~~~
언젠가는 율님처럼!!!! 되는 날이 있을까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