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멀리서 청평까지 오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93.jpg

어제 청평에 반가운 손님이 한 분 오셨습니다!!!!!!!!

플로리다에서 부터 산 넘고 물건너 바다건너 쎠~
아주 멀리서 오셨네요~

오실 때 제가 선물한 오돌 바이크가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청평은 촌이라 아주 작은 마을입니다.

오시니 바루 한 눈에 ~~~~~
@floridasnail이야~

일면식도 없던 분이신데 한방에 알아봤답니다~!!!!

92.jpg

보세요 누구라도 한방에 알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20년 넘은 단골 카페로 모셔서 ~
청평의 터줏대감이신@cjsdns@dodoim@jjy 님 그리고 친구이자 시인@hansangyou 와 아주 맛난 커피와 스팀이야기로 한동안 꽃을 피워 봤습니다!!!!

스팀이 아니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

플로리다와 청평이라 왠지 조합이 잘 안되지만 이곳 스팀에서는 가능하다는 것이 넘 행복합니다.

그리고 청평이나 플로리다나 다 같이 스팀의 매력에는 다 항복한 분들이시라 더 잼나는 시간 이었네요^^

그리고 다들 그렇지만 스팀에 빠지신 분들은 어김없이 암호화폐 투자자이시니 더 많은 더 깊은 대화를 할 수있는 시간이된 것도 좋았습니다.

어제 대화를 단 한마디로 압축한다면 ~

"스팀 까즈아~!!!!!!!"

그리고 요즘 쩐치기 하시는 분들 이시라면 핫한 땡전 "이오스~!!!!!"

참 기대가 많으시네요
청평이나 플로리다나~^^
헌데 전 최근 이오스 거의 털어 버리고 ~ㅋㅋㅋㅋ
0~팀으로 갈아타고 있답니다~

다들 의아해 하시지만 다 나름의 생각으로 쩐치기들 하시는 것이니~~

제가 맞을까요~
님들이 맞을까요~

올 해 안에 대략적인 결과가 나오겠지만~

이렇듯 멀리서 이곳 청평까지 왕림하셔서 미쿡의 쩐치기 정보를 공유해 주신 @floridasnail 감사해요~^^

청평에서 이오스를 깔아보면서.............................................yull

Sort:  

청평은 참으로 글로벌한 도시로군요!

오호... 국제적인 kr커뮤니티! ㅎㅎㅎㅎ
무슨 대화를 나누셨을지 많이 궁금하네요~

와~~
청평과 플로리다의 만남..
세계와 함께하는 스팀잇이네요 ^-^

결론은 스팀 찬양이로군요.^^ 스팀으로 맺은 인연이라니... 두분 모두 멋지십니다!!

청평 살기 좋죠 부럽네요 ^^

우와~~~~ 아름다운 인연입니다^^

와~ 멀리서 오셨네요ㅎ 좋은만남~

와, 대문을 율님께서 만들어 주신것 같긴 했는데.. @floridasnail 님과의 인연이 이렇게 깊으셨군요. 플로리다에서 청평까지.. 두분다 대단하십니다. 이렇게 스팀잇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멋집니다. ~

와 플로리다님이 청평 오셨군요!! 좋은시간 보내셨을거 같아요~ 저도 언젠가 율님 뵐날이 오겠죠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와우~ 저도 플로리다님 다음주에 마산에서 밋업으로 만나기로 했는데 어젠 청평에 가셨군요.

이오스가 핫한가 보군요.

그나저나 0~팀은 무엇인지 궁금하군요. ㅎㅎ

그래서 스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