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번주 쩐치기~!!!(I'm going to walk this week's fortune on steem!!)

in #kr6 years ago (edited)

26.jpg

steem에 걸어 봅니다!!

궁금 하시다고요??!!

(Why?)

꿈에서 조상님을 뵙습니다!!
(I met my ancestors in my dreams!)

23.jpg

어찌 제 조상님 이신지 아느냐고요~

24.jpg

일단 좋은 말씀을 많이 해 주셨고~

(And I heard a lot of good words!)

(In a dream~)

25.jpg

딱!!!!
보면 다들 아십니다~^^
26.jpg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스팀도 스팀이지만
로또를 한번 구매 하셔야 겠습니다
다들 조상님을 뵙고는 일등이 된듯요 ㅎㅎㅎㅎㅎ

용꿈이네요. 조상님은 맞긴 맞으신데 제가 보기엔 호령 하실려고.
오신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그게 무서운 겁니다.
잘 새겨 들으셔야 할거애요 ㅋㅋ

조상님이 영국인이었습니까??
스팀 고?

조상님 의심이 안됩니다 ㅎㅎ
스팀 가나요? ㅋㅋㅋ

조상님이 좋은 얘기 많이 해 주셨겠지요?
스팀아 가자~~ Go~ Go~~!!

하아, 영적인 세계에서도 사시는군요^^
복이 많습니다.

누가 봐도 조상님 맞네요.^^
스팀 가즈아!!

저도 믿고 스팀과 함께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딱 봐도 조상님 맞네요~ ㅎㅎ

오~ 스팀 가나요~~~~~ㅎㅎㅎㅎㅎ

좋은결실 있으시길 바랍니다. 더운여름 잘보내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