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멋진 남성분이시죠^^(It's hard to quit smoking.)

in #kr5 years ago (edited)

5.jpg

인생 "한 방"이구먼~

이라구 멋져 부렀는데~

64.jpg

몇년 열심히 빨드만~

65.jpg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저래도 입금되면 말끔해지겠죠.^^;;

ㅋㅋㅋ 설마 담배가 사람을 저렇게...?

헐..
더 멋찐데요?
대체 무엇을 빨았길래 ㅎㅎㅎㅎㅎㅎ

글게요^^
멋진 청년이 어느 날
완전 제 친구인 줄~

ㅠㅠㅠㅠ 너무 훅가신.........ㅠㅠㅠ

젊을 적 정말 남자도 반할 정도 였드랬죠~

그러게염...세상에 남자가 저렇게 잘생겨도 되나 싶었었어염.....

ㅋㅋㅋㅋ 근데 아래 사진이 더 친근해 보이고 좋은데요^^

아~
공감합니다~ㅋㅋㅋㅋㅋㅋ

할말없네요. 제가 쓰려던말 독노님이 먼저 쓰셔서

아재들!!!!
모두 동족인 듯
막 막~
동질감에~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입금 하면 바뀌지 않을까요?^^

네~
독종들인 것 같기도 합니다.
보디빌더인 친구놈 저라구 살다가 대회 때면 헐크로 ~
헌데 정말 독종이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사람이 저렇게도 변할수 있구만유~

덕분에 오랜만에 빵 터지고 갑니다.

입금 전 / 후가 다른 배우중에 한명이래요 ㅋㅋ
저 사진은 과연 누가 찍은걸까요 ㅋ

위에는 정말 멋집니다....아쉽...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