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1년이면 좋은 모습, 안 좋은 모습 다 보면서 더 정드는 시간이네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우와 그림실력이 어마어마하세요 역시..+_+ 저는 늦게 가입해서 디지털그림만 봤었는데 아날로그 그림도 정말 멋져요!

감사합니다.
연필로만 그리다가 이 나이에 함 도전 중입니다.
디지탈로 그리는 그림도 꽤 재밌다 하고 있네요^^

네! 너무 재밌어요 표현력이 아주 좋은것같아요! 즐겨보고 있어요!🤠👍🏻

일년동안 저희와 꾸준히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신 반님께 감사하죠~
제가 젤 잘가는 가끔 포스팅 하는 카페가 "반"이랍니다^^

어마어마한 그림 솜씨이십니다
정답은 저기 위에 나무그림으로 할께요
나뭇잎 하나하나 시간 엄청 걸리셨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정답은 담에~ㅋㅋㅋ

훔..
돌잔치 함 하셔야 겠는디용..

아~
환갑때나 하고 있답니다~큼!!!!!

안녕하세요 율님, 스팀잇 생신 축하 드립니다^^ 그러고 보니 율님께서 저보다 10일 먼저 스팀잇을 출발해 주셨네요 ㅎㅎ 연말인가 예전 글에서 그동안 그림을 그려주신 어마어마한 양들을 본 기억이 나는데요 정말 그때 모아두신 그림들을 보고 놀란적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스팀잇 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예전에 태블릿을 처음 구입하시고 첫 자동차 그림을 그려주셨을 때 아주 오랜시간 공들이셨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저와 동기생들이 이곳 스팀에는 꽤 많이들 계시죠~
너무들 많이 떠나가시기도 했고요~
내년 이맘 때 ~~~!!!!!!

네 많이들 떠나셔서.. 아쉬운 부분도 있긴 합니다. 잘 적응하면서 내년에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전 킹빗님 사진인줄 알았어요^^*
그림에 매력이 넘치시는 청평율님~ 쭉.. 이끌어주세요^^*

애공 감사드려요^^
멋진 한 주 시작하시고요~

대단하시네요.
지금 제가 가고 있는 스토리를 보는 거 같습니다.
얼빠진 모습이 지금의 저.. ㅋㅋ
정답은 치과 안가겠다는 막내 그림으로 하렵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되시고.
맛점 하세요.

ㅎㅎ
땡!!!
되시겠습니다.
먼저 퀴즈가 넘 쉬운 것 같아 좀 어렵게 냈답니다^^

1년만에..
수백장의 작품이 탄생 했네요
영원히 버릴수도 지울수도 없는 스팀잇에
올렸으니 살아 숨쉴것 같습니다 ㅎㅎㅎ

낙엽송에 color 가 들어가니 엄척 생동감 있습니다^^*

아직 타블렛으로 컬러는 아쉽지만 멋있다고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림 너무 잘 그리시네요~~ 1주년 추카추카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