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 "투!!!"(Uncle's Dream)

in #kr5 years ago

54.jpg

세상 혼자 살 수 없으니 타인의 눈길을 거부 하면서 살아 갈 수 없을 때가 많았답니다!!!

혹 말입니다.

50.jpg

잠시라도 타인의 눈을 의식 하지 않는다면~

51.jpg

가볍게 세상사에서 벗어나~

52.jpg

정말 진정한 날 한 번쯤 찾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53.jpg

아주 강력한 능력의 상남자!!!!!!!!

Footer_cheongpyeongyull.png

청평에서.....아재도 꿈은 있다....고....하면서.......yull

Sort:  

uncle's dream is very amazing,incredible my brother,@cheongpyeongyull

직접 만화 그리신 건가요~?
놀랍습니다.

인간이 사회적 동물인지라 남의 눈치 전혀 안보고 살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주 강력한 능력의 상남자!!!!!!!!
능력을 보여주세요~ 제발요!!!ㅎㅎ

뿅하고 떠나고 싶지만 현실과타협이 되질않아 파란하늘만 보며 한숨만 팍팍 쉽니다 ㅎ

햐~
세상 참 어렵죠~ㅠㅠ

진정한 나를 찾는 방법!
감사합니다^^

머 저렇게라도 함 찾아 보는 것도~
나름 재밌답니다!!!!

진정한 날 찾아 나는 모습...멋집니다!!!!!!!!!!!!!!!
근데요, 최소한 날 때는 슬리퍼 대신 운동화 신는 걸로...ㅎㅎ

율님 너무 멋있게 표현 하신 것 아닌가요?
녹색 슬리퍼가 쪼매 걸리기는 합니다. ^^

상남자............전 살남자라...........ㅠㅠ

한번쯤은 저렇게 살고싶네요.ㅋㅋ

날아다니는 아저씨 신발좀 좋은 걸로 바꾸세요 ㅋㅋ

와... 그림 대박입니다.
색감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