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의 P R O J E C T "S"> 내가 좋아서 하는 "일"은 "일"이 아니다(이벤트!)

in #kr6 years ago

S T E E M I T
By Chris


안녕하세요 크리스입니다!+_+
모두 힘든 월요일을 잘 극복해 내셨나요?!
저는 하루종일 이상하게 바빳더라구요..
대략 정리를 해보자면

  • 웨이트트레이닝
  • 지방선거 후보자 탐색(?)
  • 동대문 시장조사(프로젝트의 일환)
  • 스팀잇 연구(??)

1. 웨이트트레이닝

KakaoTalk_20180604_225725173.jpg


운동을 참 꾸준하게 해야하는데.. 이상하게 겨울에는 추워서 안하게 되고 여름에는 바다가야하기 때문에..다시 하게 되는 이상한 습관을 가지고 운동을 하고 있어요. 이러면 아무 도움도 안되는걸 알지만.. 거의 연중 무휴로 운동을 한다는게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다시 정신차려서 빠싹 해야겠어요!

(속닥속닥) 곧 여름이라구요ㅎㅎ~


2. 지방선거 후보자 탐색

KakaoTalk_20180604_225725047.jpg


집으로 배달된 다 량의 카탈로그(?)를 꼼꼼히 분석하고 연구하며 누구를 투표할지 연구 해봤어요.. 사실 블록체인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후보가 있으면 사정없이 투표해 버릴려고 했지만! 애석하게도 아무도 없더라구요.. 그렇다면 할 수 없이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판단으로 투표를 하는 수밖에요..ㅎㅎㅎ


3. 동대문 시장조사

KakaoTalk_20180604_224423307.jpg


동대문에 시장조사를 다녀왔어요. 저 혼자서 소소하게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어서요!~ 준비 하는 과정에 있어서 어느정도 완성단계에 이르면 포스팅으로 말씀드릴게요~ ^ ^ (개인적으로 오래 준비 했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욥!ㅎㅎ)

그나저나 지하철 내부가 얼마나 추웠던지 사진 보면 유리창 밑에 얼음?서리?가 하얗게 생겨있었어요.
설국열차? '_'


4. 스팀잇 연구(??)

연구는 좀 과장된 표현인거같고 그냥 둘러보기 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ㅎㅎ 보아하니 다시 kr태그가 4위로 내려갔더라구요. 3위 steemit와 엎치락 뒷치락 하고있는 중이에요!ㅎㅎ 힘을내주세요 한국 스티미언분들!! kr태그가 2위 1위까지가서 네드가 한국에와서 사는 그날까지 열심히 포스팅 해봅시다 우리!ㅎㅎ


<이벤트!>
KakaoTalk_20180604_012126588.jpg

제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사용할 영어 문구가 필요한데 적절한 문구가 떠오르질 않아요. 많은 스티미언분들의 아이디어를 들어보고 싶어요!

참여방법

  • 영어문구를 적는다.
  • 그에따른 해석을 적는다
  • 영어문구는 명언이면 좋다.
  • 간결 할 수록 좋다.
  • 스팀잇 또는 블록체인과 직간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면 더더욱 좋다.

보상

  •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글귀를 써주신 분 한분께
  •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소소한 보상을 직접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Sort:  

<이벤트 참여 예시>

No pain, No gain
고통없이는 얻는것도 없다.

"Jonber always wins"
존버는 항상 이깁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키돈님ㅋㅋ

저명언은 아마 블록체인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명언이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The Johnber, for victory!ㅎㅎㅎ

어떤 프로젝트를 준비하시는지가 더 궁금해요! 🙄

하핳 쪼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ㅎㅎ 피기님~

The ballot is stronger that the bullet.
투표는 총알보다 강하다.

오?! 여기서 이투표는 어떤 투표를 의미하신건가요?!+_+

  1. 지방선거?
  2. 이오스 bp?

에이브러햄 링컨, 선거 관련 명언이죠^^

설국열차타고 멋진 일을 꾸미러 다니시는군요!
프로젝트 내용을 알려주시지 않으니 어떤 문구가 좋을지 모르겠지만... go!는 들어가면 좋겠네요!

혼자 히끼꼬모리처럼 이것저것 꾸미고 다녀요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세계정복을 하고 말거에요!ㅋㅋ)

go! 는 언제나 좋죠!~ 혹시 이 go가 가즈아의 의미?ㅋㅋ 참고할게요 길마님

Manner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크리스님 오랜만에 봽네요 ㅋㅋㅋ 요즘 가끔 선을 벗어나는 사람들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네요 ㅠ

양가님 안녕하세요! 잘지내셨죠?~ㅎㅎ

매널 메익쓰맨 크~ 킹스맨 명언이죠+_+
누가 자꾸 선을 벗어나나요?! 혼을내줘야해요 그런사람들은!

여름되면 운동 시작하는 건 진리죠.ㅋㅋㅋ
지하철에 에어콘을 너무 많이 틀었군요.
정말 설국열차네요.ㅎㅎ

ㅋㅋ 설국열차를 너무 인상깊게 봤어요.
정말 미래에 그런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되네요ㅎㅎ

Don't ignore it.
무시하지마!
갑자기 생각나서 선택했어요 ㅎㅎㅎ 정님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잘준비하세요 화이팅!!

응원감사합니다 우부님!ㅎㅎ

The Show must go on.

쇼는 계속되어야 한다!

오 +_+!!!! 좋아요 레오님!

넵 감사합니다~!! ^^

스팀잇연구라니 !! ㅎㅎㅎㅎ 대단하십니다 ㅎ
kr태그 1위가즈아~~ㅎㅎ

하핳 감사합니다..ㅋㅋ 그냥 항상 하는 눈팅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