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유저수 100만 돌파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유저수 100만 돌파/cjsdns

요즘 비가 자주 온다 싶더니 어제 오늘은 장마비처럼 쏟아진다.
밋업이 있기 전날도 비가 많이 내렸는데 하루 걸러 아니면 연짱으로
비가 내리니 공사를 벌려놓은 사람들은 보통 난감한 일이 아닐듯 싶다.

비라는 것이 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인데 이렇게 자주 내리면 장마
지기전에 골조는 마무리 해야 한다면서 서두르는 집옆에 공사장이
차질이 많을듯 하니 남에일이 아닌것처럼 염려가 된다.

컴을 켜고 확인하니 999993이던것이 위글을 쓰고 확인 하니
백만을 돌파 했네요.

https://api.steemjs.com/get_account_count

이제 스팀잇에 새 역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모두 자축 하면서 스팀잇의 미래에 희망을 이야기 해보면
꿈을 키워 보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목요일
이른 새벽부터 이곳 저곳 드나 들다
역사적인 순간을 확인 한

청평에
천운

Sort:  

모두가 바라던 100만 회원 돌파라 스팀잇이 한층더 성장할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빗길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100만 돌파!
화이팅!
이제 100만을 돌파했으니 1000만 가는 것은 시간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1000만이 먼 나라 이야기가 아니지요
화이팅 합니다.

의미있는 기록을 돌파했네요~^^

상당히 의미있는 고지를 올라 왔네요.
이제 더욱 탄력이 붙으리라 봅니다.

저도 주변에 엄청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잘 하시는겁니다.
훌륭한 스티미언이십니다.

드디어 모두가 고대하던 100만이 되었군요
200만은 더 쉽게 올라가길 기대해봅니다 ㅎ

그러리라 봅니다.
한분씩만 모셔와도 200만이 되니까요.

백만돌파 축하입니다^^

충분히 자축 할만한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드디어 백만 돌파했군요

이제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하겠죠^^

그렇게 되겠지요
스팀 르네상스 이루어 지겠지요.

스팀잇 발전을 기대 해 봅니다. 👍

스티미언 모두 행복한 그런날을 기대 합니다.

드디어 백만이 넘었군요^^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저도 기대가 됩ㄴ다.
좋은일만 많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100만 돌파 정말 대단하네요 ~~~
오늘 중부지방에 엄청난 비가 온다고 하던데 말이죠
외출시 우산 꼭 챙겨 가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

스팀에도 축복이 어제오늘 비내리듯 내렸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