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in #kr6 years ago

커피/cjsdns

우주를 마신다
억겁의 무아를 마신다
암흑물질
목구멍으로 넘기고 나면
내가 우주이고
우주가 내가 된다
태초의 하나임을 일깨우는
의식도 없이
분나(bunna) 향기에 취한다

반가운 분을 만나서
커피를 마시다 보니...

청평에서
천운

Sort:  

ㅎㅎ 재미있는표현이네요ㅎㅎ

시를 참 잘 쓰시는것 같아요
저도 잠이 안오는 밤이네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천운회장님

what i 'll comment !
i can not understand your language.please write in english.

Great and amazing post,,,
Interesting

Great Words to live by!!

nice post.

시다운 시네요 ㅎㅎㅎ

얼마나 반가웠으면
물아일체가 될까요?^^

분나향기가 커피 향기인 건가요 ㅎ ㅎ
처음보는 단어라서 찾아봤는데 맞나요

예!
커피의 원산지 에티오피에서 원래 이름이 분나 라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