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in #kr6 years ago

천국/cjsdns

배불리 먹을 수 있고
누구나 갈 수 있고 가도 되는
우리의 천국
없는지 알았다
찾아도 없을 것 같던

그런데 알았다
어느 여인 들어와 앉으며
쫄면에 김밥 한 줄
주문하는 것을 보고 알았다
우리 동네도 있구나
만인의 사랑을 받는
우리의 천국

파랑새 찾아 떠났다
돌아온
틸틸과 미틸 남매가
혹시
이런 느낌이었을까 생각하는

청평에 천운

Sort:  

김밥 한 줄의 천국이 이 작은 가슴에 이뤄졌으면...

함께 하시죠,
김밥ㅎㅎ

장수할 수밖에 없는 천국의 김밥이네요..

정말 이름이 좋은지 장사도 잘되더라구요.

Keep calm an steem on. Enjooy on steemit and happy sunday. Nice post.

wow this is really amazing

누구나 갈 수 있는 천국이죠~^^

그렇지요.
누구나 갈수있는 천국

'천국은 결코 멀지 않아요'라는 노래 가사가 생각나네요. ^^;

예 가까이 있습니다.
내 삶의 터전이 천국이고
내주변 사람들이 천사입니다.

어느 동네에나 있죠
그 천국이.
저는 집에 그 천국을 만듭니다 ㅎㅎ

실은 어제가 천국이었죠
승화님은 천사였구요.
감사했습니다.

그리 보아 주셔서
참말로 고맙습니다
덕분에 끝까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말도 잘하시고
미모의 심성까지 고우시니
그리 보이겠요.

나요 시력 1.2 심력은 10점 만점에 7나옵니다.

그 시력 심력이시면
믿을만한 건 맞는데,,,,,ㅎㅎ

날이 좋아요
천운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