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in #kr6 years ago

그리움/cjsdns

반가움 지는 해 따라
흩어지고 나니
느티나무 아래 오월 잔치
푸르게 뻗쳐가는
신록의 그리움 되었네

서울에서 인천에서
안산에서 전주에서
인근 남양주 춘천에서
기쁨으로 찾아주니
먼길도 가까웠나
피곤 없는 웃음꽃
얼굴 가득 화들짝 피었네

오월 느티나무 그늘 아래
삼겹살 굽는 손길
먹는 입보다 즐거 웠고
막걸리 따르는 손
반가운 악수로 못다 한 정
채움이었으니

푸르고 푸르고
푸르러 가는 오월 어느 날
눈길에 끌려 가슴에 자리하는
그대 모습 하나하나
아름답고 순수했고 바람 했다
언제 적부터 스티미언
이토록 진솔했고 정겨웠나

싸라기 금 더욱 빛나는
어느 때쯤은
우리 모두 승화하여 빛나리
오월동주
꿈꾸는 사이도 아닌
그저 정겨움만 그득한
눈망울

그리움 그리움 그리움
느티나무 잎새 사이로
초록바람 되어 속삭인다

청평에서
천운

Sort:  

막국수 하자는 제안은 다음밋업때 꼭 지켜드릴께요^^
어제 밤 8시쯤넘어니까 체력의 한계가 왔네요 ㅠ

그러셨군요.
다음에는 더욱 정겨운 시간으로...

images (2).png

뵙게되서 영광이였습니다 ^^, 생각보다 카리스마 넘치셔서 놀랐네요(좋은의미입니다!!) 어린사람 이야기도 경청해주시는 자세가 참 기억에 남네요, 기약이 된다면 다음에도 또 뵙고 싶네요 - 전주에서

기회가 오겠지요.
어느일이나 피하지 않는 성격이라 다음은 희망적인 약속입니다.

좋은 시간 되셨겠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예쁜 꾸는 밤이 되기를...

즐거운 밋업이 연상되는
멋진시네요

즐거운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모두가 오월의 천사였지요.
늘 행복하세요.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멋지게 생긴 청년이시군요.
약속 지켜 내시기 바랄께요.

즐거운 밋업이 되셨던게 느껴지네요^^
천운님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picture is really distinctive and very wonderful
Well done publishing
Professional photography

Very nice i like it
That's really great

wow this is really amazin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