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어두워졌네

in #kr6 years ago (edited)

벌써 어두워졌네/cjsdns

아침에 나선길
어느새 어두워졌네

강릉 참소리 박물관에 들려
참 소리도 듣고

흥겨운 영화도 보고

미국에는 에디슨이 있었고
우리에게는
손성복이 있구나를 느낀 하루


바다도 구경하고

바다회도 먹고

공차도 마시고
올라가는 길

어느새 어두워졌네
갈길 아직 멀어
휴게소 잠깐 들려 올라가는 길

양양 고속도로 시원하니
오던 길이나 가는 길이나 편안하다.

살다 보니 이런 호강도 있다

Sort:  

ㅠㅠㅠㅠ좋으시겠어요!! 저도 강릉의 해변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ㅠㅠㅠㅠ

어머세상에:) 시같아요뭔가

앗 이니셜이 비슷하시네요 ㅎㅎ 시 맞을 겁니다. ㅎㅎ ^^

It's a very wonderful and really successful coin
Well done publishing
You are a great investor
I really trust you my friend

강릉 다녀가셧군요 ...양양고속도로 제가 많이 애용하는 길입니다.
내린천 휴게소가 번듯합니다. ㅎㅎㅎ

크~ 사진이 쨍하고 멋지네요
글 보다보니 급 여행가고프군요ㅎ

즐겁게 보내시고 오신거 같네요^^ 바다사진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천운님^^
꿀잠주무세요^^

눈이 호강하는군요~

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그런데 저는 바다만 보이네요

Get More Upvote - FREE

steem.link/sbd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Really great and great
fantastic photo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