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지원해주실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선정)

in #kr6 years ago (edited)

제목이랑 거의 그대로입니다. 뉴비분들께 보팅지원을 해주실 큐레이터 두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각 2만5천 스파가량 임대할 예정이며 기한은 부정사용이 없다는 전제하에 2달입니다. 신청해주시면 제가 활동내역을 확인 후 선정토록 하겠습니다. 보상금지 글이므로 리스팀과 링크공유 부탁드립니다.


두 분 선정했습니다
@songa0906
@stylegold

잠시 후 임대드리겠습니다.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훌륭한 분들이 계속 지원해주셔서 일단 제게 임대한 파워를 다 회수했습니다. 1주일 뒤에 추가임대 하겠습니다.

Sort:  

하여튼 웃기는?, 적어도 나와는 기본 철학이 안맞는? 인간으로 보임.

.
.
좋은 일하는, 보상금지 글이므로, 리스팀과 링크 공유를 부탁드린다고?
좋은 일 하는 것이니, 10원 말고, 100원을 달라고?
셀프보팅 분석도구를 줄테니, 남들을 비난해 달라고?
(완장과 죽창을 쥐어 줄테니, 인민재판하여 남들을 찔러 달라고??)

좋은 일은 좋은 일하는 그 자체로 끝내야 하는 법.
나는 좋은 일 하는데, 남들은 좋은일 않는다고 남들을 비난할 것이라면,
그 좋은 일 안하는 것이 백번 더 낫고,

혹시나 숨겨둔 남모르는 자신만의 계산 속에서
그런 남들 비난 완장질 죽창질을 선동한다면,
용서받지 못할 죄악을 저지르는 것이다.
내 생각..

가즈아 ! 증인 교체..

https://steemit.com/steemit/@steamsteem/steem-witness-need-3-links-to-campaign-supporters-and-anti-supporters-for-each-candidate

https://steemit.com/steemit/@steamsteem/steem-witness-political-philolophy-declaration-needed

지원합니다.~~ 큐레이터활동 제대로 한번해보고싶습니다.ㅎㅎ
@홍보해

축하 드립니다.

저는 쏭아님 추천합니다!!!

헉...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ㅁ^

헛 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사냥꾼 송가님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ㅋ 저는 되실줄 알았음^^♡

축하드립니다~~

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용~~ㅋㅋㅋ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당^^

축하합니다. 아부하는거 맞습니다ㅋㅋ

우와 쏭아형님 축하합니다ㅋ

축하드립니다~~

송아님 어깨가 엄청 무거워 지시겠군요
(여기에 줄을 서면 된다고 들었습니다. ㅋ)

두달간 활발한 큐레이팅 기대하겠습니다. ~ 축하드려요~

축하합니다ㅋㅋ 아부하는거 아닙니다ㅋㅋ

아니!! 이럴수가!! 선정자가 쏭아님이라닛!! ㅋㅋㅋㅋㅋㅋ
큐레이터 선정 축하드립니다!! ^-^ !!
앞으로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서 퐈이팅입니닷!! ㅎㅎㅎㅎ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쏭아님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핫핫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이곳이 성지인가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쏭아님 축하드리고 뉴비를 위한 큐레이팅 잘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songa 님 ^^
역시 !

저 참 잘할 것 같습니다. 지원합니다!

서포터즈(최종).gif
안녕하세요 Qna서포터즈로 활동중인 모모꼬라고 합니다
현재 저희는 뉴비분들이 스팀잇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13명 정도 꾸려서 kr-qna태그에서 활동중입니다~!

※ 활동계기

kr-join 태그 글들을 둘러보면 뉴비 분들이 스팀잇 시스템을 잘 몰라서 곤란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변 지인이 없다면 당연히 곤란한 상황이 많이 생기겠죠 그러한 분들을 도와주는 분들은 많지만 정작 뉴비분들은 그러한 분들이 있으신 것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kr-qna 태그를 이용해서 뉴비분들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활동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활동내역

[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뉴비 분들의 고민 거리를 해결해 드립니다!
[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스티밋에도 질문답변 게시판이 있어요!
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 (kr-qna 큐레이션 3회차)
[뉴비필독]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 (kr-qna 큐레이션 4회차)
[뉴비필독]스티밋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매주 진행합니다!(kr-qna 큐레이션 5회차)

※ 앞으로 활동계획

현재 저희는 Qna 서포터즈로써만 활동 중이지만 앞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서 뉴비지원 큐레이팅과 Qna 활동을 합쳐서 큐레이팅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스파가 없으면 댓글로 힘내시라는 응원밖에 못한다는 점에 앞으로의 계획으로만 생각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기회에 임대를 받게 된다면 계획으로만 생각 해왔던 것을 당장 실행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왜 임대 받는 대상에 적합한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서포터즈로써 활동하다 보면 뉴비분들의 궁금한 점뿐만 아니라 고민과 걱정들까지 들어드리기 때문에 누구보다 뉴 비분들의 심정을 잘 알고 잘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을 어떻게 도와드려야 할지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누군지 잘 알고 있는 입장으로써 만약 지원을 받게 된다면 그런 분들을 위해서만 글을 홍보, 댓글 및 보팅으로 한 분 한 분 정성껏 지원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저도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지원합니다.

늘 고생해 주시는 @clayop 님께 감사드리며

여자 스티미언중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신
@lalaflor (라라) 님을 추천합니다.

좋은 분이 또 계셨네요. 1주일 뒤에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부드러운 여자분이 해 주시는것도
스팀잇KR분위기를 위해서 긍정적일거라
보여집니다^^
@lalaflor (라라)님은 소통도 열심히 하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멘션은 거의 캐마나 가즈아에서 받아서 그런 일인줄 알았더니.. 이런 감사한 일이 !! ㅜㅜ
감사인사가 늦었습니다. 추천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레오님. 그리고 다음주에도 기회가 있다니.. 더 열심히 즐기겠습니다 ! ^^

가즈아면 형 아니신가요?!

헠.. 가즈아에선..그렇습니다...ㄷㄷㄷ

clayop님이다 (우아아...)

헉 이제 제가 라라라라님 한테 잘보여야 되겠네용... ㅋㅋㅋㅋㅋ

이미 클레이옵님의 저 말씀은
다음주 고래 내정자로 라라님 결정했다는
의미같은데요???
(저는 그렇게 문맥상 이해 했습니다^^)
여신 고래 탄생을 미리 축하드려요~^^
짱짱여신 탄생 bb !!!

@hongyeol 님 추천합니다... 저번에도 비슷한 임무를 아주 잘 수행하신 듯요... clayop님 뉴비지원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헛...ㅠㅠ 추천해주시다니..
이름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감사합니당!!

앗 저도 홍렬님 강력 추천합니다
홍렬 가즈아~~~!!

이미 짱짱맨 큐레이터로 활동중인 @newiz 님 추천합니다

오!! ㅎㅎㅎ 비록 선정은 끝났지만 저를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제가 짱짱맨에 소속(?)되어있어서
@clayop님께서 임대해주시기가 곤란하실 수도 ㅠㅠㅠㅎㅎㅎ
아니면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클레욥님의 암시일수도?? +_+ㅋㅋㅋ

그래도 아시나요님께서 추천해주신 덕분에
기분좋은 오후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

헐!!!! 이게 무슨일인가요!! 당연히 안될꺼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기회를 주시다니.. 정말 손이 떨릴만큼 감사드립니다.!!

아! 배아퍼ㅋㅋ축하합니다ㅋ

ㅎㅎ. 의도치않은 공격이었군요.^^

열심히 활동하신 당연한 결과죠~~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ㅁ')/
어깨와 손가락이 무거워 지시겠지만 2달간 잘(?) 부탁 드립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네 혹시나 손가락이 미끄러져서 잘못 보팅할까봐.
궁금한 보팅바를 확인해보지도 못하고 있네요.^^
열심히할께요.!

제 아이디 아래에 보팅누르는거로 실험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실제로 눌러는 봤네요.^^ 신기합니다.
죄송하게도 꾹 누르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

아...아깝 이벤트 함 하시죠(?)ㅋ

ㅎㅎ. 당연히 해야죠!!! 기대해주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지켜봐주세요.^^

축하드려요! 멋진 활동을 하시게 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타일골드님 축하드려요~ 멋진 큐레이팅 활동 기대합니다 ^^

축하드려요 골드님 ^^

아직 뉴비이지만 신청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