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을 저격한 랩퍼가 있다?(feat.흑우넴)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직도 정신 못차린 코인 3년차 존버러 개흑우

흑두루미 말랑카우 보안카드 암기왕  coldbeec입니다. 

요새는 코인판에 아무런 호재도 이슈도 없어서 

그저 하루하루 말라가는 중입니다. 

자산이 나날이 줄어들고 있는 것도 물론이죠. 

시장이 힘들때는 이런 재미난 콘텐츠를 보면서 

낄낄대는 것도 하나의 수행법이 되겠습니다. 

떡상TV에서 코인빗을 아주 신랄하게 까대네요.. 

보시면 참 재밌습니다. ㅋㅋ 

아무튼 거래소의 잘못된 관행들이 빨리 없어졌음 좋겠습니다 !!

이런 양아치 짓의 끝에 남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테니까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무튼 거래소의 잘못된 관행들이 빨리 없어졌음 좋겠습니다 !!

오랜만이고
공감합니다.

시세리스크 못지않게 거래소리스크 라니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