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토론

in #kr6 years ago

중앙선거 방송토론위원회 라고 아시나요??
http://www.debates.go.kr/2016_main/main.php

이번에 지방선거 관련해서 후보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어요.

이런 토론을 처음봐서 신기하네요.

제목 없음.png

이런식으로 토론이 잡혀있고, 토론을 하고 있어요.

제가 투표할 지역구엔 아직 토론 일정이 없네요. ㅠㅠ

아직은 자리가 잡혀가는 단계인가 봐요.

다음 선거엔 모든 지역구 모든 후보자들이 방송에 나와 토론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간 후보자들의 문자 메세지만 받아봤지 얼굴도 모르고, 목소리도 모르고 투표한 적도 있어요.

저 후보가 어떤 공약을 내세우고, 목소리를 들어보고 투표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아직은 광역시에 해당하는 후보들의 토론밖에 없지만 언젠간 모든 후보자들이 토론하고, 그러한 토론을 보고 자신과 맞는 후보자에게 투표하는 문화가 자리 잡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모두 일주일 뒤에 열리는 지방선거 투표하러가요 ㅎㅎ

우리가 모두 관심을 가질때 비로소 깨끗하고 바른 정치문화가 자리잡힐테니까요.

Sort:  

요즘 북미회담으로 지방선거가 많이
소외 당한 감이 없잖아 있죠
그래도 촛불이후에 사람들 시민의식이
높아져서 많이 참석할거에요~^^

오늘 공약 팜플렛을 쭉 읽어봤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