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3사 실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독일 3사 실내 한번 살펴보려고요...

맨날 따로만 봤지...모아놓고 본적은 없자나요? ㅋㅋㅋ

한꺼번에 모아놓은 사진이구요...

간략하게 한번 보죠....

아우디는 매우 심플해요.....왼쪽 라이트 조절은 3사가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되고...

네비게이션이 유일하게 안올라와있고 매립이 잘 되어있네요...

최신형 기종은 아마 계기판에 대부분 네비게이션이 틀어지는 걸로 압니다^^

근데 아쉬운점은.....기존에 속고계가 매우 촘촘하게 심플 스포츠카 처럼 되어있었는데...BM을 많이 닮아 가네요...

송풍구도...비엠 같아요

그래도 깔끔합니다^^

비엠은...늘 한결같아요....쉽게 말하면 구려요....

가뜩이나 실내 별로고 예전부터 같은데...

틀 안에 잘 있던 네비를 위로 올라오게 해놓았네요....음...별로죠....ㅋㅋㅋ

계기판 오른쪽이 RPM인거 보니 스포츠모드이네요 ㅋㅋㅋㅋ

벤츠 실내가 요즘은 제일 간지가 나는듯요...

저 송풍구는 정말 멋지구요..비행기 계기판이 생각나는...

근데 이 놈도 네비를 위로 올려놨네요....

그래도 가장 외제차 같은 느낌입니다 벤츠 ㅋㅋㅋㅋ

위 비교는 그냥 비슷한급의 최신형 차를 기준으로 했고,,,차종마다 실내가 조금씩 다르니까 그냥 재미로 봐주이소~~~~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벤츠 C BMW 3 AUDI 4인가요?
불룩하게 튀어 나온 것 빼고 벤츠가 이쁘네요.
삼각별이 주는 느끼도 좋구요

실내는 벤츠가 제일 이쁜거 같아요 요즘^^

이번에 새로나오는 아우디 시리즈들은 아주 이쁘더라구요...ㅎㅎ벤츠e클의 아성을 깰지는 모르겠지만....ㅎ

원래 기존에는 아우디가 제일 이뻤어요^^ 다시 아성을 찾을수도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