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베뉴 랜더링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요즘은 대세는 #SUV 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듯 한데요....

현대에서 또 하나의 라인업이 나옵니다.....이름은 #베뉴

이제 현대차는 SUV라인업이 완성되어갑니다...

베뉴 - #코나 - #투싼 - #싼타페 - #팰리세이드

앞에서 부터 크기 순입니다^^

우선 #현대베뉴를 살펴보면.....

원래는 #레오니스 라는 이름으로 출시 예정이었으나....명칭상의 문제로 인해 이름이 바뀌구용.

국내명 베뉴, 수출명 #스틱스 정도로 정리가 되어가는 모습입니다~~

이 네 장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베뉴의 랜더링 모습이구용~~

언제나 랜더링은 멋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들은 인도에서 스틱스 공개할 때 영상에서 캡쳐된 사진입니다~~~

아직 정보가 다 공개 되진 않았고...

#경형SUV 라고 합니다...

#경차 가 아닌 작은 SUV라는 의미입니다^^

#경차혜택 은 없어용~~~~

T-GDI 1.0 기준으로 120마력, 17.6토크 의 엔진 라인업이 있다는 정보 정도만.....

추가 정보 있으면 더 알려드릴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