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아온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퇴근을 하고 현관앞에 도착했을때 내가 점심을 먹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혹여 실수라도 하지 않을까 ? 하루종일 긴장해서 배고플 새가 없었나 보다.

저녁을 먹고 샤워를 하고 내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아내옆에 앉아 있다가

침대로 가서 조금 누워 있다가 기절하듯 잠들어 버렸다.


2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름대로 체득한 생존 전략이 배여 있는 나는

어제도 과거에 그랬던 것 처럼 행동했다.

내가 막 출근한 풋내기가 아님을 내 목소리를 통해서 전달 했고

내가 유리하다 싶은 분야를 더 깊이 심도 있게 이야기 하며

주제가 불리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을 차단 하려고 최대한 노력했다.


내가 출근을 시작한 회사는 광해방지시설을 설계하는 회사다.

폐광산에서 나오는 폐수를 분석하고 처리프로세스를 정하여 설계를 한다.

그동안 내가 해온 하수처리나 공장폐수처리와는 다른 분야다.

어제 나는 이일에 전문가인 것처럼 행동을 했고 사람들을 그렇게 믿게 했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제 보인 내 행동은 얼마 안가서 진실이 될테니.......

내가 살아온 방법이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런 행동 그리고 발언은 모두 자신감을 바탕으로 나온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런건지는 모르고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식사는 챙겨드세요^^

네 오늘은 얻어 먹었네요 버섯전골
msg 너무 많이 넣었네요.. ㅋㅋㅋㅋ

우와~~진심 멋지십니다!! 저는 아직도 보직을 바꾸면 힘들던데..얼마나 바쁘시고 긴장하셨으면 점심도 못 드셨을까요? 식사는거르지 마시고 일하세요! 오늘도 힘내세요~^^

점심 오늘은 먹었 습니다.

멋집니다. 콘이사님의 자신감은 실력에서 나오나봅니다 ^^ 오늘도 화이팅!!

님도 화이팅입니다. 마켓아이디어 하나 있는데.
시간되면 나중에 말씀 드리지요

생소한 분야라 더 솔깃합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네 님도 화이팅 입니다.

일찍 일어나셨군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이사님 ㅎㅎ

네 출근 준비 해야 해서요
급하게 보팅하느라 댓글은 생략하는데
첫 댓글이라 이렇게...

콘님~ 그래도 식사는 꼭 챙기셔요!~ 우리다 잘 먹고 잘 살자고 하는 일인데
식사를 거르시면 안되지요~~ ^^ 오늘은 꼭 맛난 점심 드셔용~~

뭘 먹어야 할까요 ㅋㅋ 두뇌에 좋은 음식 추천 부탁 드립니다.

내공이 있으시죠..게다가. 그동안 하셨던일이 오히려 더 보테져 시너지가 날것 같다는 믿음이 생깁니다.!! 화이팅 이십니다.!!

님도 화이팅 입니다 감사 합니다

어제 보인 내 행동은 얼마 안가서 진실이 될테니.......

우와~ 뭔가 멋져보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독거노인 아니시죠? ㅋㅋㅋ

ㅋㅋㅋ 그냥 별명(?) 같은겁니다! 예전에 포스팅했었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