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험

in #kr7 years ago (edited)

살아오는 동안 시험을 부담스럽게 생각한 적은 별로 없다.

어릴때는 아무생각 없이 받아들였고

가정을 꾸리고 난 후부터는 숫컷으로 태어난 숙명으로 받아 들였다.

세월이 흐를수록 나이가 먹을수록 시험의 난이도는 높아진다.

내 삶을 계속 따라다니던 " 시험" 이라는 놈을 이제와서 거부할수는 없다.

만점을 받고 상을 받던 낙제를 받고 호된 질책을 받던..........

어차피 숫컷은 숫컷으로의 의무가 있다.


어제 퇴근 직전에 대표님이 부르셔서 말씀 하신다.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중요프로잭트에

대한 공정보고를 혼자가서 하라는...

업무에 대한 파악이 전혀 안되있는 출근 첫날에

남들이 보기에 터무니 없는 일이지만 나는 웃으며 "네"라고 대답했다.

결국 인생은 시험이고 나는 또 어려운 시험문제를 받았다.

시험이라는 것은 항상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만점을 받는 순간 상대는 내 페이스 대로 끌려온다.


다시 시험속으로 들어왔고 나는 열심히 답안을 작성한다.

그가 내게 끌려 오던지 내가 끌려가던지......

시험은 내가 받아들이는 순간 기회가 된다.

"화이팅! 오늘도 출근이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corn113, this post is the six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850.72.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화이팅!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
인생이 시험이라는 말씀...깊이 공감되네요.

철우님도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 도전하고 도전하는 모습은 언제나 멋있는거 같아요 ^-^

말 그대로 시험(test)이네요. '당신의 능력을 보여 주세요'ㅜㅠ 아침에 올라온 글 보니 여섯시도 안 되어 올리셨던데..힘내세요!!화이팅!!

감사 합니다

ㅎㅎ 잼나게 잘 즐기시는 듯 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하하 재미있네요. 화이팅하십시오.

화이팅~~ 콘님! 매일 즐거운 출근길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레세피만 제공하지 마시고 한번 마켓에서 팔아 보세요

받아들이는 순간 기회....!!!!

이미 받아들이신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인생이 모두 시험인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출근버스에서 님글 읽어 보겟습니다.

오!!!
월드콘님이 바쁜 출근길에 제 글을 읽어주신다니
너무 감사하네요!!!(⁎⁍̴̛ᴗ⁍̴̛⁎)

화이팅이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