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트 이벤트- @sochul님 이벤트에 깽판 부리기 대회 (상금 20SBD)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STEEM을 사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kr-hot에 이름을 올리신 세분의 글이 눈에 뜁니다.

특히나 오랫동안 지리하게 납입했던 보험상품을 해약하시고 스팀을 구입하신
@jyp님 부럽습니다. 나도 해약할 보험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뿐만 아니라 모든사람이 부러워 하겠지요


오늘의 이벤트는 별다른 규칙이 없습니다.
또 마땅히 우승자 선발 규칙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벤트 제목이 깽판치기라고 오프라인에서 말하는 깽판을 치시면
대부분의 스티미언에게 뮤트되실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깽판은 별도로 @sochul님이 설명하실것이고
또 아래에 첨부된 그림을 보시면 깽판의 뜻을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 본 글에 보팅하셔야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저도 먹고살아야 합니다)
  • 깽판 대상글에도 보팅하셔야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그도 먹고 살아야 합니다)
  • 우승상금은 20SBD 입니다.(쪼잔하다고 욕해도 어쩔수 없습니다.)
  • 우승자는 본글에 보팅한 사람중 @sochul님이 선발합니다.
    (나중에 주최측 농간이라고 말하실 분은 소송하셔도 됩니다, ㅋ)
  • 깽판 대상글은 금일 포스팅 될
    https://steemkr.com/kr-simpleisbest/@sochul/6z5f6l-simple-is-best-event
    [Simple is Best event] 오늘의 주제는 '환해요'
    입니다!

깽판 부리는 방법 및 깽판의 예



Sort:  

@보팅주사위

허어걱! 이게 이유였어 ㅠㅠ
하루종일 재미진 깽판에 왠일로 이리도 콘님과 깽판당이 판치나 했었더니 ㅋㄷㅋㄷ

아~~ 그럼 오늘 최고의 깽판대상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MVP는 @nhj12311님입니다~

상기 귀하는 금일 @sochul 이벤트에 최고의 깽판질을 펼쳐 이벤트 참석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셨기에 @corn113님께서 수상해주실거라 믿습니다~~

그라고요 콘님
이 원수는 꼬~옥 갚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진 깽판의 장을 열어주신 @corn113님께 감사인사드리며~ 내일도 @sochul 'Simple is Best event'는 계속됩니다~

상금을 입금하였습니다.

이벤트에 깽판을 펼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ㅠㅠ 원수를 갚으실 때 꼬옥 한몫 할것을 다짐합니다. 감사합니다.

친절한 예시까지...ㅎㅎ
재밌는 이벤트가 되겠네요. ^^

웬수 껌값 팁유 싹쓸이 ㅋㅋㅋ
tip! 0.485

오늘도 이렇게 웬수를 챙겨주시니 감읍할 따름입니다.
어제 보내주신 과자값으로 웬수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줬습니다. 콘 아저씨가 과자값으로 주셨다고 설명하구요. ㅋㅋ

ㅋㅋㅋㅋ 깽판이벤트~ 재밌을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래만에 콘님의 이벤트군요 ㅎㅎ
깽판한번 하러 가봐야겠군요!

감사 합니다. 혹시 아십니까 우승하실지 ㅋㅋㅋ

야튼, 암튼, 어쨌튼..... 대단한 분들의 놀이터가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솨! 이른 아침부터 와주셔서 감사 합니다.

쏘철님 글만 올라오면 깽판시작인가요?ㅋㅋ
쏘철님 바쁘시겠는데요?ㅎ

깽판치러 달려가겠습니다 ㅎㅎ

깽판으로 이벤트 !! ㅎㅎ
오늘도 시끌벅적하겠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