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숫자 제시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들 우유먹이고 재웠어...

휴... 심심하네...

댓글로 숫자 달아봐, 맞추면 3스팀 쏠께.
(아, 반복 도전가능해. ㅋ)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카비는 바보가 된다.

이 노래 좋아.


정답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상금은 두분께 드립니다.

@wisecat (열정적인 참가에 감사, 정답에 가장 가까이 가셨음.) - 3STEEM
@dorian-lee (열정적인 참가에 감사) - 1STEEM

https://steemit.com/kr-crazy/@cowboybebop/6vqnaa

Sort:  

땡. 숫자가 1,2,3 의 조합이군요. 앉았다가 출발하는 달리기가 생각나네요.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계속 달려볼까요~ 고고 ^^

형은 3스팀을 좋아하니까

3

땡. !popcorn 먹어랑. (반복도전 가능하니 3스팀 가져가세욥 ㅋ)

범위가 -1,000.000부터 1.000.000 까지는 아니겠죠?

18

땡. 속마음이 숫자로 나왔군요. ㅋㅋ 포스팅에 단서가 있는 넌센스예용. 쉽지 않아요.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거예요. ^^

마지막 도전
12

저런. ^^ 둥이엄마가 이미 사용한 숫자네요. 하지만 12는 좋은 숫자예요. 미미스타님 내일 좋은 일만 있으실거예요. 좋은 밤되세요. ^^ 첫도전 감사해요.

와...내가 이거 할랬는데...늦었...ㅋㅋㅋ

땡. 호돌박도 !popcorn 먹어랑. ㅋ 반복도전 가능. ^^

땡. 도리안 이씨도 !popcorn 드셔욥. 반복도전 가능. 단, 20초 후에 ㅋㅋ

ㅋㅋㅋ 멋지지만 땡. 미안. 팝콘은 한번만 제공해. ㅋㅋ
그리고 3은 미미스타님이 이미 사용했어. ㅋ

ㅎㅎㅎ 도리안이씨. 땡이욥. 꾸준히 도전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예요. >.<
포스팅에 단서가 있어요.

기회 한 번 뿐??

무한 반복 도전 가능. ^^ 하지만 포스팅에 단서가 있어욥. 팝콘은 한번만 제공되용. 호출해도 응답은 없지만 ㅋ

무한대래요~다시 해요^^

범위를 정해줘야지
19

땡. 달콤파파 !popcorn 먹어랑. ㅋㅋ 포스팅에 단서가 있어요. 쉽지 않아용. 반복도전 가능 ^^

땡. 하지만 숫자 끝 7의 행운이 도리안이씨의 생활에 가득하길 기원해요. ㅋ

끊임없는 노력에도 가끔 휴식이 필요해요. ^^ 도리안이씨를 응원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