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우티 사랑방 | 오사카당일치기 뷰티 여행기 1탄♥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뷰우티 사랑방> 열었습니닷 들어오세용


첫뽀샵썸네일.PNG


오랜만에 일본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 승무원의 좋은 점중에 하나가 티켓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가끔 너무 필요한 물건 이 있을때 전날 티켓팅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죠! 이번에 한국에 아직 출시가 안된 아이폰 10s를 구입할 겸 코턱들의 천국인 일본에 사고싶은 아이템들이 너무 많아서 다녀왔어요❤︎


일본에는 드럭스토어나 돈키호테에서 여러가지 뷰티 아이템부터 간식까지 구입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로 치면 올리브영이겠죵? 이미 인기있는 제품들은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해외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아직 안들어온 꿀템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저는 일본 비행이 잘 안나오기도 하고, 거의 퀵턴으로만 스케줄이 생성되기 때문에 거의 여행으로 가서 구매하는 편입니닷.




IMG_0222 2.jpg


오늘 리뷰해볼 첫번째 아이템은 역시나 보습을 중요시하는 크루비답게 팩입니당. 근데 좀 특이하게 뽑아서 물티슈 처럼 쓰는 팩입니다. 저도 이건 처음 써보는 제품인데, 진짜 꿀템!! 두개밖에 못사왔는데.. 다음에 가면 이것부터 찾을 것 같아요 :)




◼︎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시트 마스크


IMG_0231.jpg


60초 모닝팩이라는 말에 무조건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캡쳐해서 갔지용~ 일본어를 잘하는 친구도 같이 가서 많이 도움을 받았어요 :) 세안+붓기해소+보습을 담았다고 하고, 정말 귀찮을때나 바쁠때 아침에 딱~ 붙이고 화장하면 끝이라는 이 모닝 팩❤︎ 진짜 꿀템 아닙니까?


오렌지 오일, 아보카도 추출물, 오이 추출물, 티트리 오일, 페퍼민트잎 추출물 등 진정과 보습에 좋은 것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크루비가 써본 느낌을 말씀드릴게용.



크루비: 일단 시트는 얇아요~ 오래 붙이기에는 너무 얇은것 같아요. 운동 하고 나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붙이면 쏴~ 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여름에 사용하면 진짜 좋을 듯해요! 그리고 비닐 뜯고 손에 묻은 것 다시 닦고 할 필요 없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저는 3분정도 붙이고 있었는데, 바로 화장해도 피부결도 정돈 되고 상쾌한 느낌까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32개가 들어있고, 13000원에 구입했으니 하나에 400원인셈이군요. 저는 팩을 목적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는데, 아침에도 가끔 팩 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팩을 하고 나면 너무 유분이 많아져서 쓰기 부담스럽더라구요. 딱 피부 정돈만 하는 정도에 보습만 살짝 하고 싶은데 말이죠. 근데 이럴때 진짜 딱인 아이템입니다 :)


예전에 리뷰한 파우 파우 팩은 화이트닝 + 보습이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집중 관리 할때만 사용하고 있거든요. 근데 이 팩은 정말 물티슈처럼 써도 편할 것 같아요❤︎ 시간이 금인 우리들에게는 편리하기도 하고, 시간도 단축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 인것 같아요. 근데 정말 딱 60초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2분..? 정도 투자해요 우리 피부에게 :)


유명하다고 하는 코세 비타민 팩도 구입했는데, 이건 입구 부분이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코세팩도 종류별로 엄청 많이 있었는데, 일단 한개만 구입했는데 다행인것 같아요 :) 저는 사보리노에 한표! 줍니다. 일본에는 정말 다양하고 신기한 팩이 많이 있었어요 :) 일본분들 보면 모공없이 청초한 피부표현을 잘 하는 비결이 팩이였던것 같아요!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었습니닷.




◼︎ 시루콧토 우루우루 스펀지 화장솜 (40매)


IMG_0236.jpg


돈키호테에 갔을 때 제일 앞쪽에 진열 되어있던 화장솜. 사실 화장솜은 자주 쓰는데, 보이면 아무거나 사거나 주로 양 많고 싼거 사잖아요 우리? 저도 무조건 양 많고 싼거! 근데 제가 이 화장솜을 산 이유는 일단 사용할때 실이 얼굴에 붙거나 먼지가 안생긴다는 점입니당. 화장하기 전에 화장 수로 피부결 정리할때 화장솜에서 나온 실 얼굴에 붙어서 화장할때 하나씩 떼어냈던 경험 있으신 분 손!!!!!!!!!


간질간질하고 신경쓰이잖아유? 그리고 화장솜에서 나오는 먼지도 신경쓰이죠. 근데 이 제품은 실들이 탱탱한 느낌입니다. 먼지도 하나도 없고, 일단 얇아요. 여기서 광고하는게 화장수를 2/1만 써도 된다는 점이였어용. 토너도 절약할 수 있고, 자극없이 화장솜도 사용 할 수 있고 :)



가격은 원화로 1500원정도고 40매가 들어있습니당. 저는 물타입 에센스(sk-II)를 쓸때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에 잠깐 붙여서 팩처럼 하고 있다가 닦아 내곤 합니당. 그럴 때 적은 양으로 팩을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용. 나의 에센스는 소중하(비싸)니까요❤︎ 사실 이것 때문에 일본에 갈 일은 없겠지만, 일본에 가면 무조건 또 사오고 싶은 아이템 입니다. 혹시 많이 사오고 싶으시다면, 큰 지퍼백을 챙겨 가세용. 박스 부피때문에 저는 많이 못사와서 아쉽더라구요. 박스안에 내용물만 지퍼팩에 담으면 많이 사도 부피가 훨씬 줄어들것 같아요 :)





2탄에서는 크림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닷. 사실 구매한 제품은 엄청 많으나 제가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만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실패는 제가 할테니 여러분은 좋은 것만 보세요 :) 역시 화장품 구경은 언제해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시간 지나는줄 모르고 있다가 예약한 아이폰을 받으러 갈 시간이 다 되서 어쩔 수 없이 돈키호테를 떠났다는 크루비 ㅠ ㅠ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용 :) 퇴근하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일본에서 아이폰 10s 를 구입했어용. 사실 핸드폰은 그냥 기능만 하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포스팅에 사용할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기에 제 아이폰은 너무 오래되었다는 사실 ㅠ ㅠ 그래서 큰맘먹고 구입했어용. 앞으로 더 화질 좋은, 질 좋은 포스팅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MG_7803.jpg

Sort:  

시루콧토는 저도 사용해봤는데 흡수가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

그쵸 ㅋㅋㅋㅋㅋ 이거는 있으면 계속쓸거같아요ㅋㅋㅋㅋ

전 그 옆에 파란거
그거 사왔어요
생각난김에 뜯어야겠네요 ㅎㅎㅎ

사보리노 접수하고요~
솜은 저도 써봤어요 ㅎㅎㅎ

역시 ㅋㅋㅋ 그린라테님도 뷰티 관심많으신거같아요 ㅋㅋㅋ나중에 꿀템좀 올려주세용ㅋㅋ

먼지 없고 얇은 화장솜 저도 사용해보고 싶어요. ^^
아이폰 10s 구매하셨다니 앞으로 리뷰가 더 기대됩니당. ㅎㅎ

미미트레블님처럼 이쁜영상도 많이 찍고싶어요! 홍콩여행 즐기시고있겠네용ㅋㅋ

물티슈 팩...있군요~ 아이디어 상품으로 언젠가 만들어보면 좋겠다고 생각했던건데 ㅜ 일본은 없는게 없는것 같아유~~

이거말고도 진짜 신기하고 재미있는 아이템많은거같아요 ㅋㅋㅋ 코털한번에 다뽑아주는 액체도있더라구요 ㅋㅋ

오 화장솜 저도 저거쓰는뎈ㅋㅋㅋㅋ 너무 사오고싶은데 캐리어가 이미 터질거같네여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ㅌ샘터님 그만사세여^^^

오사카 당일치기라니 멋져요~!!
저도 영상화질때문에 핸드폰 바꿀가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카메라 따로 구입안하려고 구매한건데 그 값 하는거같아요 ㅋㅋㅋ

(๑・̑◡・̑๑) 아침 마스크팩 좋은데요~ 제가 쓰지는 않겠지만 여기에서 파는지 알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이거 선물용으로도 좋을듯해요 ㅋㅋㅋ

팩 아이디어도 좋고 싸네요.ㅎㅎ 전 귀찮아서 스킵...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키위파이님 구매욕구 생길수있는 아템 꼭 찾아야지!

정말 포스팅을 위해 구입한게 맞쉽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잇) 증인님ㅋㅋㅋㅋ 이제 시작이라구요ㅋㅋㅋ

물티슈 처럼 뽑아쓰는 팩이라~ 신기한데요~

이거진짜 좋은거같아요 ㅋㅋㅋ가격까지 착하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